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이병헌 소울푸드=제육볶음..이민정 “남자들은 왜 다 제육을..” 분노의 레시피 공개

OSEN
원문보기

[OSEN=김채연 기자] 배우 이민정이 남자들의 소울푸드 ‘제육볶음’ 레시피를 공개했다.

27일 이민정의 유튜브 채널에는 ‘BH씨가 주7일 먹는 초간단 제육볶음 레시피 공개 *남자들은 왜 제육에 환장하는가’라는 제목으로 새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이민정은 “남자들은 다 왜.. 다 제육 좋아하는 거야?”라며 “남자들은 다 제육만 먹는 거 같다”고 입을 열었다.


앞서 이병헌은 웹예능 ‘핑계고’에 출연해 “밥 좋아하고, 반찬 안 가린다”면서 선호하는 반찬은 제육볶음이라고 밝혔다. 이병헌은 “제육볶음은 뭐 매일 먹을 수도 있을 것 같다. 칸에 ‘비상선언’으로 갔을 때 비행기에서 내리고 호텔 체크인하기 전에 한식당에 먼저 가서 제육볶음을 먹었다”고 이야기했다.

이와 관련해 유튜브 제작진이 “일주일에 제육 몇 번 하시냐”고 묻자, 이민정은 고민하더니 “일곱번?”이라고 답했다.

이어 이민정은 “(제육을) 엄청나게 많이 하긴 하는데 방법이 2가지가 있다. 어제 미리 재워놨다. 재워놓는 애들은 고추장 베이스다. 반 정도는 남편이 드시고, 반 정도가 남았다. 또 바로 바로 볶으면서 하는 두가지 버전이 있다”고 설명했다.



그는 “두꺼운 삼겹살이나 목심은 고추장으로 재워놓고 하고, 얇은 애들은 볶으면서 바로바로 한다. 또 중요한 포인트는 파기름으로 한다”고 팁을 전했다.

요리를 하던 중 스태프는 “가족들은 재워놓은 걸 좋아하냐, 얇은 걸 좋아하냐”고 물었고, 이민정은 “준후는 재워놓은 거, 오빠는 바로하는 걸 좋아한다”고 전했다.

요리가 끝난 뒤 이민정의 제육을 먹어본 남자 스태프는 “주 7일 가능한 맛이다. 너무 맛있다”고 감탄했고, 이민정은 “나는 신기해. 남자들은 왜 그런거야. 제육이 왜 소울푸드인거야”라고 궁금해했다.



반면 스태프는 “왜 소울푸드가 아니죠?”라고 되물어 웃음을 안겼고, 촬영이 끝난 뒤 모든 스태프들이 젓가락을 들고 제육볶음을 맛보는 모습이 전해지기도 했다.

한편, 이민정은 지난 2013년 동료 배우 이병헌과 결혼해 슬하 1남 1녀를 두고 있다. /cykim@osen.co.kr

[사진] 유튜브 캡처, SNS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여인형 이진우 파면
    여인형 이진우 파면
  2. 2안보현 스프링피버
    안보현 스프링피버
  3. 3뉴진스 연탄 봉사
    뉴진스 연탄 봉사
  4. 4두산 카메론 영입
    두산 카메론 영입
  5. 5김건희 면죄부 검찰 반성
    김건희 면죄부 검찰 반성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