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타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남편 구속’ 성유리 홈쇼핑 복귀…SNS 활동도 재개

스타투데이 한현정 스타투데이 기자(kiki2022@mk.co.kr)
원문보기
사진 I 성유리 SNS, GS샵

사진 I 성유리 SNS, GS샵


걸그룹 핑클 멤버 성유리(44)가 남편인 프로골퍼 안성현(44)씨가 법정구속된 지 4개월 여만에 자신의 이름을 건 홈쇼핑 프로그램으로 복귀, SNS 활동도 재개했다.

27일 GS샵은 오는 30일 오후 9시45분 성유리가 진행하는 프로그램 ‘성유리 에디션’(Edition) 첫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성유리 에디션은 ‘워너비 라이프스타일’(Wannabe Lifestyle) 편집 매장을 콘셉트로 성유리가 직접 선택한 상품을 소개하는 방송이다.

GS샵에 따르면, 성유리는 프로그램 진행뿐 아니라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역할을 맡아 본인 취향과 스토리를 바탕으로 상품을 소개하고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한다. 그녀가 선택해 상품과 브랜드에 더해지는 신뢰와 가치를 강조하기 위해 프로그램명을 성유리 에디션으로 정했다는 설명이다.

첫 방송에서는 테이블 웨어인 ‘까사무띠 커트러리’를 판매한다. 성유리가 평소 즐겨 사용하는 브랜드 상품을 선정, 그는 방송에서 브런치, 디저트, 한식, 양식 등 다양한 식사에 어울리는 테이블 연출 팁을 함께 제안할 예정이다.

앞서 성유리는 전날(26일)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꽃케이크 사진을 올리며 SNS 활동도 재개했다. 홈쇼핑 복귀를 앞두고, 축하 선물을 받은 것으로 추측되는 가운데 딸이 손으로 케이크를 가리키며, 엄마를 응원하는 모습도 담겼다.


한편, 성유리는 2017년 안씨와 결혼해 2022년 쌍둥이 딸을 출산했다. 출산 후 예능 ‘이별로 리콜이 되나요’ MC로 방송 복귀했으나, 안씨의 빗썸 상장 빌미 뒷돈 의혹이 불거지면서 결국 활동을 중단했다. 이후 소속사와도 전속계약이 종료됐다.

지난해 초 성유리는 소셜미디어(SNS)에 “우리 가정이 겪고 있는 억울하고 힘든 일들에 대한 진실이 밝혀지길 간절히 기도한다”라고 올렸다가 논란이 일기도 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에스파 닝닝 홍백가합전 불참
    에스파 닝닝 홍백가합전 불참
  2. 2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3. 3전현무 기안84 대상
    전현무 기안84 대상
  4. 4삼성생명 신한은행 경기 결과
    삼성생명 신한은행 경기 결과
  5. 5심현섭 조선의 사랑꾼
    심현섭 조선의 사랑꾼

스타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