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키 180㎝' 삼둥이, 폭풍 성장 근황…송일국 "사진 올리기 허락받아"

뉴스1 정유진 기자
원문보기
송일국 인스타그램 캡처

송일국 인스타그램 캡처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배우 송일국의 폭풍 성장한 '삼둥이' 아들 대한, 민국, 만세의 근황이 공개됐다.

송일국은 26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뮤지컬 '드림하이' 중학생을 둔 부모님께 아이들과 함께 볼 작품으로 강추! 아이들이 정말 재밌게 봤는지 간만에 모두 사진 올리는 걸 허락해 줬네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서 파란색 똑같은 점퍼를 맞춰 입은 삼둥이는 뮤지컬 '드림하이'에 출연진인 세븐, 선예의 옆에 서서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180㎝가 훌쩍 넘는 키가 눈길을 끄는 모습이다.

앞서 송일국은 지난달 방송된 ENA '최화정 김호영의 보고 싶었어'에서 "대한이랑 민국이는 키가 180㎝"이라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낸 바 있다. 만세는 형들보다 키가 작았지만 176㎝로 또래 중에서 큰 편인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송일국은 지난 2008년 결혼해 2012년 대한, 민국, 만세 세쌍둥이를 득남했다. 송일국은 세쌍둥이와 함께 지난 2014년부터 약 1년 반 동안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해 큰 인기를 끌었다. 이후 지난 7월에는 초등학교 6학년이 된 삼둥이가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eujenej@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강민호 FA 계약
    강민호 FA 계약
  2. 2통일교 비서실장 피의자 소환
    통일교 비서실장 피의자 소환
  3. 3미얀마 총선 투표
    미얀마 총선 투표
  4. 4장동혁 신천지 거부
    장동혁 신천지 거부
  5. 5한강 크리스마스 마켓
    한강 크리스마스 마켓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