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핌 언론사 이미지

[프로야구] 김도영 돌아오니 나성범 부상... KIA "2주 뒤 재검진"

뉴스핌
원문보기
[서울=뉴스핌] 박상욱 기자 = 부상 병동 KIA 타이거즈에 바람 잘 날이 없다. 간판 타자 김도영의 부상 복귀에 더그아웃에 생기가 돌더니 주장 나성범이 부상으로 다시 먹구름이 드리웠다.

KIA 관계자는 27일 "나성범이 전날 광주 기아챔피언스필드에서 열린 프로야구 LG전에서 타격 후 1루로 달리다가 오른쪽 종아리 통증을 느꼈고, 경기 후 병원에서 자기공명영상(MRI) 검사를 받은 결과 근육 손상 진단이 나왔다"며 "이에 1군에서 말소했으며 2주 후 재검진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나성범. [사진 = KIA]

나성범. [사진 = KIA]


나성범은 올 시즌 26경기에서 타율 0.226, 4홈런, 16타점으로 부진했으나 지난 23일 삼성전에서 2안타를 치는 등 타격감을 회복하는 모습을 보였다.

지난 시즌 통합 챔피언인 KIA는 올해도 우승 후보로 꼽혔지만 부상 선수들이 속출하며 26일까지 12승 15패로 7위에 머물러 있다.

시즌 초반 김도영, 박찬호, 김선빈 등 내야 주축 선수들이 줄부상으로 이탈했다가 최근 복귀했다. 스프링캠프에서 다친 외야수 이창진은 1군에 복귀하지 못했고, 핵심 좌완 불펜 곽도규는 왼쪽 팔꿈치 인대 수술을 받고 시즌을 일찍 마감했다.

psoq1337@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뉴진스 다니엘 계약해지
    뉴진스 다니엘 계약해지
  2. 2이시영 캠핑장 민폐 논란
    이시영 캠핑장 민폐 논란
  3. 3여인형 이진우 고현석 파면
    여인형 이진우 고현석 파면
  4. 4김건희 면죄부 검찰 반성
    김건희 면죄부 검찰 반성
  5. 5대통령 춘추관 방문
    대통령 춘추관 방문

뉴스핌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