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임창정♥' 서하얀 "결혼은 부족한 둘이 같이 인생을 알아가는 과정"

뉴스1 정유진 기자
원문보기
서하얀 인스타그램 캡처

서하얀 인스타그램 캡처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가수 임창정의 아내이자 인플루언서인 서하얀이 다시 돌아가도 결혼을 할 것이라며 남편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서하얀은 26일 구독자 및 팬들의 여러 질문에 답한 것을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올렸다.

공개된 게시물에서 서하얀은 "세상에 완벽한 남자는 없지만 잘 맞춰서 살면 행복할까요? 언니는 결혼을 추천하시나요?"라는 팬의 질문에 "추천 비추천을 떠나서 저라면 (지금과)똑같은 결정을 할 것 같아요"라고 답했다.

서하얀 인스타그램 캡처

서하얀 인스타그램 캡처


이어 그는 "결혼은 절대 완성된 둘이 만나는 게 아니라 부족한 둘이 같이 인생을 알아가는 과정 같아요"라며 "이러한 과정이 없었더라면 나 자신이 얼마나 나약하고 미성숙한지 제대로 알아차리지 못했을 것 같아요"라고 덧붙였다.

또한 서하얀은 내성적인 성격에 대해 고민하는 팬에게는 "저도 내성적이라 표현을 못하고 '아 그럴 수도 있겠구나'라고 셀프 처방을 하며 넘기지만 정말 소중한 사람이라면 오해 봐야 하니까 정중하게 표현해 주세요, 상대방이 노력해 줄 거예요!"라고 답하기도 했다.

한편 서하얀은 임창정과 지난 2017년 결혼했다. 2022년 임창정 서하얀 부부는 '동상이몽2'에 함께 출연해 일상을 공개하며 화제가 됐다. 임창정은 지난해 12월 1일 정규 18집 '일어날 일들은 일어나는 거고'를 발매했다.

eujenej@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아시안컵 4강 한일전
    아시안컵 4강 한일전
  2. 2유재석 런닝맨 배신
    유재석 런닝맨 배신
  3. 3임성근 음주운전 사과
    임성근 음주운전 사과
  4. 4흥국생명 김다은 기업은행 경기
    흥국생명 김다은 기업은행 경기
  5. 5토트넘 프랭크 감독 경질
    토트넘 프랭크 감독 경질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