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정영림♥' 심현섭, 부모 없는 혼주석 보고 먹먹.."무척 그립습니다"

OSEN
원문보기

[OSEN=지민경 기자] 개그맨 심현섭이 11살 연하의 정영림과 결혼식을 올린 가운데 부모님을 향한 그리움을 전했다.

심현섭은 25일 자신의 SNS에 "외삼촌 외숙모 고마워요. 아버지 어머니 많이 그립죠? 저는 무척 그리웠습니다. 특히 저 날에는"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자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결혼식에서 심현섭이 혼주석을 바라보며 손을 흔들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이날 혼주석에는 먼저 세상을 떠난 심현섭의 부모님 대신 외삼촌과 외숙모가 자리했다.

앞서 심현섭은 결혼 전 OSEN과의 통화에서 “결혼 승낙 딱 받고 나오면서 다른 예비 신랑들은 ‘이제 준비할 것도 많은데’ 그런 고민을 하겠지만 저는 아버지 어머니가 생각나더라. 저는 혼주가 안 계시니까 ‘혼주석에 누가 앉아계셔야 되지’라는 고민이 떠올랐다”라며 "지금 하늘에서 보고 계시면 많이 기뻐하실 것 같다. 어머니가 좀 많이 도와주신 것 같다. ‘너 이제 그만 혼자 있어라’ 이렇게"라고 고백하기도 했다.

심현섭의 아버지는 과거 청와대 비서관으로 근무했고, 국회의원도 지냈던 고 심상우 의원이다. 심 의원은 1983년 10월 미얀마 수도 양곤의 아웅산 묘소에서 북한이 감행한 테러로 사망했다. 이 사고로 심 의원을 포함해 17명이 목숨을 잃었다.

한편 심현섭과 정영림은 지난해 3월 교제를 시작해 지난 20일 서울 모처에서 양가 가족, 친지, 지인들의 축복 속에 웨딩마치를 울렸다. /mk3244@osen.co.kr

[사진] SNS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쿠팡 수사 외압 의혹
    쿠팡 수사 외압 의혹
  2. 2전재수 시계 의혹
    전재수 시계 의혹
  3. 3트럼프 황금열쇠 선물
    트럼프 황금열쇠 선물
  4. 4한화 오웬 화이트 영입
    한화 오웬 화이트 영입
  5. 5SBS 연예대상 후보
    SBS 연예대상 후보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