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제베원, 식비만 800만 원..대식돌 그 자체 “돼지 뇌, 개구리 다리 좋아해”(전참시)[종합]

OSEN
원문보기

[OSEN=임혜영 기자] 제로베이스원 멤버들이 대식가 면모를 뽐냈다.

26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는 김소현, 손준호 부부와 제로베이스원의 성한빈, 장하오가 출연했다.

장하오는 남다른 두리안 사랑을 드러냈다. 장하오는 “사전 녹화했을 때 팬들이 200명 정도 오셨다. 직접 두리안을 손질해서 (드리기도 했다). 최근에 두리안 찹쌀떡을 사놨는데 없어졌더라. 한빈이 먹었다. 저는 향을 좋아한다. 향수도 쓸 수 있다”라고 말했다.

장하오는 아침부터 두리안 손질에 나섰다. 김규빈은 두리안 냄새를 맡으며 “향긋하다. 왜지?”라며 혼란스러워했다. 장하오는 “하루 이틀 더 있어야 맛있는데 내가 못 참았다. 오늘 안 먹으면 안 된다. 힘이 안 난다”라며 두리안을 우걱우걱 먹었다.

매니저는 “단체 회식을 가면 300만 원을 쓰고 해외 장기 스케줄을 가면 식대만 800만 원 쓴다. 식사가 아닌 요깃거리고 치킨을 시켰는데 8마리를 시켰다. 탑급으로 많이 먹는 아이들이다”라고 제보했다.

성한빈은 “저희가 저녁을 먹고 진짜 간단하게 먹으려 간 곳에서 300만 원이 나온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활동기에는 바짝 다이어트를 한다. 비활동기에는 잘 먹으면서 운동을 한다”라고 말했다. 성한빈은 100kg까지 찐 적이 있다며 “성장기 때 키도 크고 살도 쪘다. 80kg까지 (빼기 위해) 3개월 정도 걸렸다”라고 말했다.


멤버들은 아침부터 훠궈를 먹으러 나섰다. 어마어마한 고기의 양에 직원도 놀랐으니 장하오는 고기를 더 시킬 예정이라며 무덤덤하게 반응했다. 장하오는 “내가 좋아하는 메뉴”라며 돼지 뇌, 오리 선지, 오리 창자, 개구리 다리를 주문했다. 성한빈은 “하오 형 덕분에 경험했다”라고 덧붙였다. 장하오는 “중국에서는 아기한테 돼지 뇌를 먹이면 똑똑해진다고 한다”라고 설명했고, 홍현희는 아들 준범이에게 먹이고 싶은 듯 격한 반응을 보였다. 식사를 마친 이들은 48만 원을 지불했다.

/hylim@osen.co.kr

[사진]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에스파 닝닝 홍백가합전 불참
    에스파 닝닝 홍백가합전 불참
  2. 2삼성생명 신한은행
    삼성생명 신한은행
  3. 3김종민 2세 준비
    김종민 2세 준비
  4. 4소노 손창환 감독
    소노 손창환 감독
  5. 5뉴진스 다니엘 계약해지
    뉴진스 다니엘 계약해지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