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스포츠조선 언론사 이미지

박수홍 딸, 난리 난 수영 실력..."생후 6개월에 이렇게 못해" ('행복해다홍')

스포츠조선 조윤선
원문보기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박수홍이 딸 재이의 수영 실력에 감탄했다.

26일 유튜브 채널 '박수홍 행복해다홍'에는 '재이 첫 수영장 방문 | 6개월아기 | 수영 천재이 | 마린베이비'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서 박수홍과 김다예는 생후 6개월 된 딸 재이를 데리고 수영장을 찾았다. 노란색 수영복을 입은 재이는 병아리를 연상케 하는 깜찍한 자태를 뽐내 감탄을 자아냈다.

생애 첫 수영에 도전한 재이는 처음엔 긴장한 듯 아빠 품에 꼭 안겨 떨어지지 않았다. 박수홍은 그런 재이를 사랑스러운 눈빛으로 바라보며 행복한 표정을 감추지 못했다.



목 튜브를 착용한 재이는 이내 발차기를 시작했고, 이를 본 박수홍은 "재이 다리가 엄청 길다"며 흐뭇해했다. 이후 재이는 발차기와 함께 몸을 뒤집으며 스스로 아빠가 부르는 방향으로 움직이는가 하면, 돌라는 신호에 맞춰 방향을 바꾸는 등 자유자재로 수영을 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깜짝 놀란 박수홍은 "수영 천재다. 재이 수영선수 되는 거냐"며 "돌리는 거 진짜 대박이다. 힘이 엄청 좋다"며 감탄을 연발했다. 이어 "원래 애들은 이렇게 물 적응을 잘하냐"며 신기해했다.

이에 김다예는 "여기 계신 분이 이 개월 수에 이렇게 못한다고 하더라"고 말했고, 박수홍은 "재이는 뭐야. 수영천재이?"라며 '딸 바보' 면모를 드러냈다.

supremez@sportschosun.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응팔 10주년 류준열 혜리
    응팔 10주년 류준열 혜리
  2. 2전재수 통일교 의혹 조사
    전재수 통일교 의혹 조사
  3. 3김단비 우리은행 4연승
    김단비 우리은행 4연승
  4. 4정관장 인쿠시 데뷔
    정관장 인쿠시 데뷔
  5. 5민희진 보이그룹 뉴진스
    민희진 보이그룹 뉴진스

스포츠조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