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박서진, 모태솔로 입증 "놀이동산, 매니저와 놀러 갔다"('살림남2')[순간포착]

OSEN
원문보기

[OSEN=오세진 기자] '살림남2' 트로트 황태자 박서진이 모태솔로임을 새로이 입증했다.

26일 방영된 KBS2TV 예능 '살림남2'에서는 서로 소원을 들어주길 원하는 박서진 & 박효정 남매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박서진은 박효정에 대한 소원으로 여권 만들기, 허리 24인치, 검정고시 합격하기라며 놀라운 소원을 적했다. 박서진은 “일단 빙고이니까, 정 가운데 못할 것만 모아뒀다”라며 해명했으나, 백지영은 “허리 24인치는 절대 못하는 거다. 27인치 정도는 해 줘라”라며 고개를 절레절레 저었다.

박효정의 소원은 서울 구경, 아주 소박한 소원이었다. 이에 패널들은 한탄했다. 박효정의 소원은 고작 서울에 구경을 가서 놀이동산에 가는 것뿐이었다.

이에 박서진은 자신은 가 본 적이 있다고 밝혔다. 박서진은 “저는 놀이동산을 가 봤다”라며 콧방귀를 뀌었다. 이에 은 지원은 “누구랑 가 봤냐”라며 놀랐다. 공식 모태솔로 박서진이 누군가와 놀이동산에 갔다는 자체가 호기심을 자극했던 것이다. 그러나 박서진은 “저는 매니저님이랑 가 봤다”라고 말해 모두를 한탄하게 만들었다./osen_jin0310@osen.co.kr

[사진] KBS2TV 예능 '살림남2' 방송화면 캡처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2. 2트럼프 가자 평화위
    트럼프 가자 평화위
  3. 3조코비치 호주오픈 3회전
    조코비치 호주오픈 3회전
  4. 4대통령 피습 테러
    대통령 피습 테러
  5. 5장동혁 단식 중단
    장동혁 단식 중단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