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매일경제 언론사 이미지

반전 일상…제베원, 식대만 800만 원→역대급 대기실 먹방까지

매일경제 진주희 MK스포츠 온라인기자(mkculture@mkculture.com)
원문보기
제로베이스원이 ‘전참시’에서 먹성 폭발하는 일상을 공개한다.

26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344회에서는 제로베이스원이 ‘대식베이스원’이 되는 진귀한 장면이 펼쳐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제로베이스원의 반전 먹성이 공개된다. 제로베이스원의 매니저는 “지금껏 본 아이돌 중에서 탑 급으로 잘 먹는다”라며 남다른 위장의 ‘대식베이스원’을 제보했는데.

제로베이스원이 ‘전참시’에서 먹성 폭발하는 일상을 공개한다.사진=MBC 제공

제로베이스원이 ‘전참시’에서 먹성 폭발하는 일상을 공개한다.사진=MBC 제공


이들은 스케줄 가기 전 고기 4~5kg를 해치우는 건 기본, 한 번 회식할 때마다 300만 원 이상이 나온다고 해 놀라움을 자아낸다.

실제로 이들은 아침부터 저녁까지 끝없는 먹방으로 지켜보던 먹교수 이영자마저 감탄하게 만들었다는 후문.

그런가 하면 제로베이스원의 팬 사인회 현장도 공개된다. ‘5연속 밀리언셀러’ 신기록을 보유한 제로베이스원은 전 세계 각지에서 찾아온 팬들과 다양한 언어로 대화를 나누는데. 이제껏 공개된 적 없는 ‘대세 아이돌’ 제로베이스원의 팬 사인회 현장에 시선이 집중된다.


한편, 제로베이스원 멤버들과 매니저 사이에 ‘데칼코마니’ 같은 모습도 눈길을 끈다. 이들은 노래 실력은 물론이고 남다른 먹성까지 꼭 닮았다는데. 특히 피자에 진심인 ‘피슐랭(피자+미슐랭)’ 매니저의 등장으로 모두의 이목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제로베이스원과 매니저의 찰떡 케미는 4월 26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통일교 특검법
    통일교 특검법
  2. 2김장훈 미르 사과
    김장훈 미르 사과
  3. 3정희원 라디오 폐지
    정희원 라디오 폐지
  4. 4김민우 용인FC 영입
    김민우 용인FC 영입
  5. 5캐셔로 이준호
    캐셔로 이준호

매일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