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HN 김성민 인턴기자) 그룹 엔시티 위시(NCT WISH)가 신곡 'poppop'(팝팝)으로 음악방송 2관왕을 달성하며 인기를 입증했다.
NCT WISH는 지난 25일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서 두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poppop'으로 1위를 차지했다. 앞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도 정상에 오르며 음악방송 2관왕을 기록했다.
수상 직후 NCT WISH는 "시즈니(팬덤명)가 보내준 많은 사랑 덕분에 상을 받게 됐다"며 "앞으로도 더 예쁜 모습 많이 보여드리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SMTOWN 식구들과 스태프분들께도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덧붙였다.
특히 이날 앙코르 무대에서는 팬들과 약속한 고양이 머리띠를 착용한 채 무대를 꾸며 팬들에게 웃음을 안겼다. 멤버들은 "시즈니 사랑해요! 감사합니다!"라며 거듭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타이틀곡 'poppop'은 통통 튀는 멜로디에 청량한 감성이 어우러진 댄스 팝 장르로, 사랑에 빠진 설렘을 경쾌하고 생동감 있게 표현했다. 매일 지나던 거리와 익숙한 풍경이 새롭게 느껴지는 감정을 감각적으로 담아냈다.
NCT WISH는 이번 두 번째 미니앨범 'poppop'을 통해 데뷔 이후 처음으로 밀리언셀러에 등극하는 쾌거를 이뤘다. 또한 국내 주요 음반 차트 주간 1위, 한국 애플뮤직 Top100 1위, 일본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 한국 유튜브 인기 급상승 음악 2위, 중국 QQ뮤직 K팝 주간 차트 1위, 일본 AWA 실시간 급상승 차트 1위 등 글로벌 차트에서도 두각을 나타냈다.
한편, NCT WISH는 26일 방송되는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신곡 'poppop' 무대를 이어간다.
사진=MHN DB, SM 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