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나경은 Y대 출신, 내 자랑" 유재석, 자랑스러운 아내 스펙 (놀뭐)[순간포착]

OSEN
원문보기

[OSEN=장우영 기자] ‘놀면 뭐하니?’ 유재석이 갑작스러운 아내 나경은 스펙 자랑에 난감해했다.

26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랜선 효도를 돕는 ‘착한 일 주식회사’ 선행 3팀의 모습이 그려졌다.


20년 된 문구점으로 향한 유재석, 하하, 이미주, 임우일은 사장님과 식사를 한 뒤 재고 물건들을 판매하며 랜선 효도를 도왔다. 이미주가 사장님의 꽃 구경을 함께하는 동안 유재석, 하하, 임우일이 직접 발로 뛰며 판매를 시작했다. 임우일은 화곡동 토박이인 만큼 길을 안내했지만 유재석은 “느낌 오는대로 가야 한다”면서 앞장섰다.


판매를 이어가던 중 유재석은 초등학교 동창의 아버지를 만났다. 유재석이 5학년 때 전학을 가면서 멀어졋지만 유재석도 그 친구도 서로에 대해 알고 있었고, 반갑게 인사를 나누며 근황을 물었다.


유재석의 지인이 등장한 만큼 하하, 임우일은 판매 전략을 세우며 놓치지 않고자 했다. 과학상자를 내밀었다가 글라이더로 선회했고, 유재석은 “제가 그 친구와 초등학교 때 글라이더를 날렸다”면서 판매에 성공했다.


유재석은 동창이 공부를 잘했다며 아버지의 기분을 좋게 했다. 이에 하하는 유재석의 아내 나경은을 언급하며 “아내가 공부를 잘한다”, “연세대학교 출신”이라고 말했다. 하하의 자랑에 유재석은 난감해했고, 이를 말리며 “내 아내인데 하하가 자랑해서”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elnino8919@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2. 2트럼프 가자 평화위
    트럼프 가자 평화위
  3. 3조코비치 호주오픈 3회전
    조코비치 호주오픈 3회전
  4. 4대통령 피습 테러
    대통령 피습 테러
  5. 5장동혁 단식 중단
    장동혁 단식 중단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