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심장 저격 비주얼'...힛지스, 데뷔 초읽기 시작→콘셉트 필름 공개

MHN스포츠 정에스더 기자
원문보기

(MHN 김성민 인턴기자) 그룹 HITGS(힛지스)가 데뷔를 앞두고 강력한 비주얼을 선사했다.

HITGS는 지난 21일부터 25일까지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싱글 앨범 'Things we love : H(띵스 위 러브 : 에이치)'의 개인 콘셉트 필름을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영상 속 다섯 멤버는 동영상 모드로 설정된 휴대폰 화면을 통해 저마다 상큼하고 해맑은 매력을 발산하며, 10초간 이어지는 짧지만 임팩트 있는 장면으로 보는 이들의 심장을 저격했다.

특히 콘셉트 필름 말미에는 "Ooh, I love it(우, 아이 러브 잇)"이라는 음원 구간이 반복되면서 타이틀곡 'SOURPATCH(사워패치)'에 대한 궁금증을 한층 끌어올렸다.


HITGS의 데뷔 앨범 'Things we love : H'는 타이틀곡 'SOURPATCH'와 수록곡 'Never Be Me(네버 비 미)' 등 총 2곡으로 구성됐다. 타이틀곡은 그루비한 리듬의 808 베이스와 통통 튀는 드럼 비트, 캐치한 멜로디가 어우러진 댄스 곡으로, 복잡한 사랑의 감정을 틴에이저 감성으로 풀어내는 가사가 인상적이다.

HITGS는 신선한 매력과 완성도 높은 콘텐츠로 데뷔 전부터 K-POP 팬들의 높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지난 24일에는 글로벌 K-POP 플랫폼 엠넷플러스(Mnet Plus)의 '플러스챗(Plus Chat)' 공식 커뮤니티를 오픈하고 팬들과 소통을 본격화했다. 이를 기념해 오는 5월 8일까지 응원 메시지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HITGS는 에이치뮤직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비비, 서진, 서희, 혜린, 이유 등 다섯 명의 멤버로 구성됐다. 그룹명은 Hip, Innocent, Teenager, Girls, Story의 약자를 조합해, 멤버들이 좋아하는 모든 것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한편 HITGS의 첫 번째 싱글 앨범 'Things we love : H'는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프로젝트H 공식 SNS, 에이치뮤직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은우 200억 탈세 의혹
    차은우 200억 탈세 의혹
  2. 2쿠팡 ISDS 중재
    쿠팡 ISDS 중재
  3. 3평화위원회 출범
    평화위원회 출범
  4. 4박철우 우리카드 삼성화재
    박철우 우리카드 삼성화재
  5. 5이수혁 팬미팅 해명
    이수혁 팬미팅 해명

MHN스포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