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0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김수현, 군 시절 김새론 아닌 다른 여배우와 교제" 새 주장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배우 고(故) 김새론이 미성년자였을 때 교제했다는 의혹을 받는 김수현이 당시 다른 이와 사귀고 있었다는 주장이 나왔다.

26일 머니투데이는 김수현이 군 복무 중이던 2017년부터 2019년까지 아이돌 가수 출신 배우 A씨와 교제 중이었다고 보도했다.

해당 매체에 따르면 김수현은 2016년쯤부터 2019년까지 A씨와 3년여간 만나다가, 전역을 석 달 앞둔 2019년 봄 결별했다.

또, 한 연예 관계자의 말을 인용해 "김수현과 A씨 교제 사실은 연예계에서 공공연한 비밀이었다"며 김새론을 동시에 만났을 가능성은 없다고 했다. "김수현이 군 복무하면서 A씨에게 편지도 자주 보냈다고 들었다"고도 밝혔다.



김수현과 김새론을 둘러싼 논란은 지난달 10일부터 이어지고 있다. 앞서 김새론 유족 측은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를 통해 김새론이 중학교 3학년이던 2015년 말부터 2021년 7월까지 6년간 김수현과 교제했다고 주장했다.

이에 김수현 측은 김새론이 미성년자였던 시절부터 만난 것은 아니라며, 성인이 된 이후인 2019년 여름부터 2020년 가을까지 교제했다고 반박했다.


이어 김수현 측은 김새론 유족 등을 상대로 120억원 손해배상소송을 제기했다. 아울러 유족과 가로세로연구소 김세의 대표 등을 성폭력 처벌법 위반, 정통망법상 명예훼손 등 혐의로 고소하기도 했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미미 첫사랑 고백
    미미 첫사랑 고백
  2. 2라건아 더비
    라건아 더비
  3. 3손흥민 토트넘 잔류
    손흥민 토트넘 잔류
  4. 4잠실대교 크레인 사고 사망
    잠실대교 크레인 사고 사망
  5. 5조지호 파면
    조지호 파면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