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고윤정♥정준원, 엘베 안 묘한 기류..눈빛 →손잡기→그 다음은? ('언슬전')

OSEN
원문보기

[OSEN=최이정 기자] 고윤정이 정준원에게 한 걸음 더 다가간다.

오늘(26일) 방송되는 tvN 토일드라마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크리에이터 신원호, 이우정/ 연출 이민수/ 극본 김송희 / 기획 CJ ENM 스튜디오스/제작 에그이즈커밍)(이하 ‘언슬전’) 5회에서는 구도원(정준원 분)을 향한 오이영(고윤정 분)의 직진 모드에 불이 들어올 예정이다.

현재 오이영은 종로 율제병원 산부인과 선배 레지던트인 구도원에게 서서히 끌리고 있다. 다른 과 사람들에게 억울하게 오해를 받은 자신을 도와줬을 뿐만 아니라 후배들에게 친절하고 환자들에겐 다정하며 교수들에겐 믿음직스러운 구도원에게 전과 다른 감정을 품게 된 것.

이에 오이영은 구도원에게 달달한 눈빛 공세를 보내는 한편, 출근길을 함께 하고 밥을 같이 먹는 등 거침없이 자신의 마음을 드러내 왔다. 특히 산부인과 사람들이 모두 함께 찍는 단체 사진에서 구도원의 손을 먼저 잡아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과연 오이영의 이러한 직진이 구도원에게 통할 수 있을지 궁금해지는 상황.


이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에는 엘리베이터 안에 단둘이 남은 오이영과 구도원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의사 가운을 벗고 편안한 차림을 한 두 사람은 병원에서의 분위기와는 또 다른 무드를 보여주고 있다.

무엇보다 고요한 엘리베이터 안에서 서로를 바라보고 있는 오이영과 구도원의 눈 맞춤이 묘한 기류를 형성한다. 하고 싶은 말도, 자신의 감정도 숨기지 않는 오이영의 솔직함이 구도원의 마음에도 와닿을 것인지, 구도원은 오이영의 직진에 어떤 반응을 보일지 호기심이 증폭된다.


엘리베이터 안에서 펼쳐질 ‘오구즈(오이영+구도원)’의 대화 내용은 오늘(26일) 오후 9시 20분에 방송되는 tvN 토일드라마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 5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nyc@osen.co.kr

[사진] tvN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베트남 럼 서기장 연임
    베트남 럼 서기장 연임
  2. 2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3. 3이재명 울산 민생쿠폰
    이재명 울산 민생쿠폰
  4. 4캄보디아 스캠 범죄 압송
    캄보디아 스캠 범죄 압송
  5. 5이사통 고윤정
    이사통 고윤정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