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월드 언론사 이미지

박나래, 탈모 진단에 충격...“여긴 아예 없다”멘붕 (‘나혼산’)

스포츠월드
원문보기
방송인 박나래가 탈모 검진 도중 예상치 못한 결과에 충격을 받았다.  사진 = MBC ‘나 혼자 산다’

방송인 박나래가 탈모 검진 도중 예상치 못한 결과에 충격을 받았다. 사진 = MBC ‘나 혼자 산다’


방송인 박나래가 탈모 검진 도중 예상치 못한 결과에 충격을 받았다.

25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 말미에는 탈모 전문 병원을 찾은 박나래의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박나래는 다소 긴장한 모습으로 진료에 임했고, 빈 정수리가 그대로 드러난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탈모를 걱정해 병원을 찾은 그는 자신의 머리 사진을 보며 “여기는 아예 없다”고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고, 결국 눈시울을 붉혔다.

검진을 진행한 전문의는 “모발 간격이 넓어지고, 두께도 얇아졌다”고 설명했다. 이에 박나래는 “예전에는 머리숱이 많았는데”라며 아쉬워했고, 이어 두피 치료를 받는 과정에서 아픈 듯 힘겨운 표정을 지어 웃음을 자아냈다.

치료를 마친 뒤 박나래는 심신의 안정을 위해 기안84의 작업실을 찾았다. 탈모 22년 차라는 기안84는 박나래의 상태를 확인한 뒤 “남성형 탈모 같다”며 “남성 호르몬이 나오나”라고 농담을 던져 박나래를 당황하게 만들었다. 이에 박나래는 “이제 진짜 남성이 되나 보다”고 받아쳤고, 기안84는 “요즘 자주 운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박나래는 “다행히 아직 늦지 않았다고 하더라”며 “현무 오빠는 늦었다던데”라고 덧붙여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박나래의 탈모 전문 병원 방문기는 오는 5월 2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를 통해 공개된다.


#

한재훈 온라인 기자 jhhan@sportsworldi.com

ⓒ 스포츠월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유철환 권익위원장 면직
    유철환 권익위원장 면직
  2. 2쿠팡 국정원 위증 논란
    쿠팡 국정원 위증 논란
  3. 3김병기 원내대표 사퇴
    김병기 원내대표 사퇴
  4. 4힉스 39점
    힉스 39점
  5. 5이강인 PSG
    이강인 PSG

스포츠월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