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SBS 언론사 이미지

손흥민, 발 부상으로 리버풀전도 휴식…4경기 연속 결장

SBS 이성훈 기자
원문보기

▲ 손흥민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토트넘의 주장 손흥민이 발 부상으로 4경기 연속 결장하게 됐습니다.

안지 포스테코글루 감독은 25일(한국시간) 구단 홈페이지에 공개된 기자회견에서 "손흥민은 회복 중이다. 오는 일요일 리버풀전에 뛸 준비가 되지는 않았다"고 밝혔습니다.

손흥민은 지난 13일 울버햄프턴과의 리그 경기부터 공식전 3경기 연속 결장 중이었고, 오는 28일 오전 0시 30분(한국시간) 영국 리버풀 안필드에서 열리는 2024-2025 EPL 34라운드 원정에도 나서지 못하면서 4경기 연속 결장이 확정됐습니다.

포스테코글루 감독은 "손흥민에게는 치료와 휴식이 모두 필요하다. 발은 체중을 지탱하는 부위라 쉬게 해주는 게 중요하고, 치료도 병행해야 한다"며 "일주일 동안 발을 쉬게 해 주고 부상 부위가 안정화되도록 기다려야 한다"고 설명했습니다.

손흥민의 복귀 시점은 아직 불투명합니다.

포스테코글루 감독은 5월 2일과 8일에 예정된 보되/글림트(노르웨이)와의 2024-2025 유럽축구연맹(UEFA) 유로파리그 4강 1차전 출전 가능성에 대해 "지켜봐야 한다"며 "상황을 봐서 결정해야 할 것 같다"고 밝혔습니다.


현지 부상 전문 매체 등에서는 손흥민이 5월 1일 복귀할 수 있을 것이라는 전망도 있지만,구단과 감독 모두 신중한 입장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이성훈 기자 che0314@sbs.co.kr

▶ 네이버에서 S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가장 확실한 SBS 제보 [클릭!]
* 제보하기: sbs8news@sbs.co.kr / 02-2113-6000 / 카카오톡 @SBS제보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트럼프 한화오션 협력
    트럼프 한화오션 협력
  2. 2윤정수 결혼식
    윤정수 결혼식
  3. 3정선희 4인용식탁
    정선희 4인용식탁
  4. 4차현승 백혈병 완치
    차현승 백혈병 완치
  5. 5통일교 특검 수용
    통일교 특검 수용

SBS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