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조선 언론사 이미지

기안84, "전현무 이제 내려놔야"..워커홀릭에 굵직한 일침 ('나혼자산다')

스포츠조선 정유나
원문보기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나 혼자 산다' 기안84가 '워커 홀릭' 전현무에게 일침을 날렸다.

25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구성환이 꽃분이와 함께 낭만지수 100%의 '부산 한 달 살기'를 보여줘 모두의 부러움과 감탄을 자아냈다.

이날 구성환은 "작품 촬영이 끝나고 나에게 주는 해방"이라며 꽃분이와 함께 '부산 한 달 살기' 중인 근황을 전했다.

부산 광안리의 오션뷰와 서울집을 그대로 옮겨 온 구성환표 미장센이 어우러져 완성된 그만의 보금자리가 감탄을 자아냈다.

구성환은 "부산에 온 게 이번으로 7~8번 정도 되는 것 같다. 부산 살기를 시작하게 된 게 20대 초반에 부산에서 영화 촬영을 되게 많이 했다. 그러면서 자연스럽게 부산의 문화를 접하면서 매력에 빠졌다"고 전했다.



뿐만 아니라 구성환은 속초나 고성 등 다양한 지역에서 한 달 살기를 도전했었다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이를 들은 전현무는 "나는 한 달 살기가 로망이다. 그러나 (방송으로) 약속된 게 있어서 쉽지 않다"고 부러워했다.

이때 코드 쿤스트는 "형이 마음만 먹으면 할 수 있는 건데 안 하는 거 아니냐"고 직언했고, 기안84 역시 "좀 내려놔요 형님"이라고 촌철살인을 날렸다.

이에 전현무는 눈을 질끈 감으며 "왜 자꾸 내려 놓으라고 그러냐"고 말했고, 박나래는 "자꾸 이런 식으로 일하면 한 달밖에 못 산다. 잘 생각해라"고 덧붙였다.

jyn2011@sportschosun.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2. 2김민석 총리 미국 방문
    김민석 총리 미국 방문
  3. 3트럼프 그린란드 접근권
    트럼프 그린란드 접근권
  4. 4이강인 아틀레티코 이적
    이강인 아틀레티코 이적
  5. 5이해인 쇼트프로그램
    이해인 쇼트프로그램

스포츠조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