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4 °
매일경제 언론사 이미지

효도 및 부부 여행지로 떠오른 ‘튀르키예’…NHN여행박사 패키지 선봬

매일경제 김혜성 여행플러스 기자(mgs07175@naver.com)
원문보기
아시아나항공 직항 이용해
전 일정 특급호텔 숙박 매력


튀르키예 보도자료 이미지 / 사진=NHN여행박사

튀르키예 보도자료 이미지 / 사진=NHN여행박사


튀르키예가 연인 선호 여행지 및 효도 여행지로 떠오르고 있다. NHN여행박사가 2024년 튀르키예 여행객을 분석한 결과 2~4인 소규모 그룹 비율이 82.2%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그중 2인 여행객 비중은 58.3%로 가장 높으며 연인 여행객이 다수를 차지했다. 3~4인 여행객 중 절반이 넘는 51.6%는 부모와 자녀가 함께한 가족 여행객이었다.

이에 따라 NHN여행박사가 이들을 겨냥해 맞춤형 고품격 튀르키예 8박 9일 패키지여행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 패키지는 오는 4월 27일 일요일 오후 9시 35분에 롯데홈쇼핑에서도 소개한다.

튀르키예에서는 유럽과 아시아를 섞어놓은 이국적인 문화를 즐길 수 있다. 통상 세계 3대 미식 국가로 손꼽히는데 다양한 음식을 맛보는 재미가 있다.

이번 여행은 합리적인 가격과 알찬 혜택이 특징이다. 튀르키예까지 대형 항공사인 아시아나항공의 직항 노선을 이용하는 일정이다. 이번 여정으로 약 8000점의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다.

튀르키예 카파도키아(사진은 기사와 직접적 관련 없음) / 사진=pixabay

튀르키예 카파도키아(사진은 기사와 직접적 관련 없음) / 사진=pixabay


전 일정을 5성급 호텔에서 숙박하는 것도 장점이다. 튀르키예 대표 메뉴인 양갈비·케밥·카이막 등 11대 특식을 포함한 전 일정 식사를 제공한다. ‘보스포루스 해협 유람선 탑승’ ‘밸리댄스 공연 관람’ ‘피에르로티 언덕 케이블카 탑승’ 등 즐길거리도 다양하다.


대표 관광지인 카파도키아는 ‘요정의 굴뚝’이라 불리는 기암괴석 지형으로 유명하다. 골짜기 위로 형형색색의 열기구가 떠오르는 풍광은 튀르키예 여행의 핵심이다.

여행박사 관계자는 “튀르키예는 다양한 문화와 자연을 한꺼번에 경험할 수 있는 매력적인 여행지로 가족과 부부 여행객의 만족도가 특히 높은 지역”이라며 “아시아나항공 직항, 특급호텔로 구성해 편안함을 보장해 효도 및 부부 여행에 안성맞춤”이라고 말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미스 핀란드 인종차별 논란
    미스 핀란드 인종차별 논란
  2. 2내란 전담재판부
    내란 전담재판부
  3. 3손흥민 토트넘 이적
    손흥민 토트넘 이적
  4. 4조지호 경찰청장 파면
    조지호 경찰청장 파면
  5. 5여의도역 신안산선 붕괴
    여의도역 신안산선 붕괴

매일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