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김민희♥홍상수, 품에 안은 늦둥이子와 ‘공원 데이트’ 포착…혼외자 출산 후 첫 근황 ‘화제’

OSEN
원문보기

[OSEN=김수형 기자] 배우 김민희와 홍상수 감독이 신생아와 함께 산책하는 모습이 포착돼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경기도 하남시에 위치한 미사호수공원에서 갓난아기를 안고 산책 중인 김민희와 그 곁을 지키는 홍상수 감독의 모습이 담긴 사진이 올라왔다. 공개된 사진 속 김민희는 아기를 품에 안은 채 부드러운 눈빛을 보내고 있는 모습. 홍 감독은 옆에서 아이를 다정하게 내려다보고 있다.

이번 목격담은 혼외자 출산 후 처음으로 전해진 두 사람의 근황이라는 점에서 더욱 관심을 모은다. 김민희는 지난 1월, 홍상수 감독과의 사이에서 아이를 임신 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졌고, 이달 8일 아들을 출산한 것으로 알려졌다. 43세에 첫 아이를, 홍 감독은 65세에 늦둥이를 얻은 셈이다.

특히 출산 직전인 2월, 김민희는 만삭의 몸으로 홍 감독과 함께 독일 베를린국제영화제에 동행해 화제를 모았다. 당시 인천공항에서 찍힌 사진 속 두 사람은 손을 맞잡고 있었고, 김민희는 홍 감독을 “여보”라고 부르며 애정을 숨기지 않았다는 목격담도 이어졌다.

현재 김민희는 출산 이후 하남시의 한 산후조리원에서 머물렀고, 최근엔 가족과 함께 조용히 산책을 즐기며 육아에 집중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한편 두 사람은 2015년 영화 지금은 맞고 그때는 틀리다로 인연을 맺고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법적으로 여전히 유부남인 홍상수 감독과의 관계는 수년째 논란의 중심에 서 있었지만, 이들은 국내 활동을 중단한 채 해외 영화제에서 함께 활동하며 사실혼 관계를 이어오고 있다. 아기의 출생으로 또 한 번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김민희·홍상수 커플. 이들의 행보에 대중의 시선이 다시 한번 쏠리고 있다. /ssu08185@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통일교 특검법
    통일교 특검법
  2. 2김장훈 미르 사과
    김장훈 미르 사과
  3. 3정희원 라디오 폐지
    정희원 라디오 폐지
  4. 4김민우 용인FC 영입
    김민우 용인FC 영입
  5. 5캐셔로 이준호
    캐셔로 이준호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