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서울 언론사 이미지

“낚시춤, 벌써 중독적”…피프티피프티, 신곡 ‘푸키’ 멜로디 공개됐다

스포츠서울
원문보기
피프티피프티. 사진 | 어트랙트

피프티피프티. 사진 | 어트랙트



[스포츠서울 | 이승록 기자] 걸그룹 피프티피프티(FIFTY FIFTY)가 25일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Day & Night(데이 앤 나잇)’의 첫 번째 타이틀곡 ‘Pookie(푸키)’ 챌린지를 선보였다.

피프티피프티는 다양한 콘셉트의 ‘Pookie’ 챌린지 선공개를 통해 사랑스러운 매력과 함께 통통 튀는 러블리한 멜로디로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특히 챌린지 속 ‘낚시춤’이 화제다. 멤버들은 챌린지 속 ‘Pookie’라는 가사에 맞춰 낚싯대를 던지고 끌어당기는 듯한 동작의 포인트 안무를 보여주는가 하면 센스와 재치 넘치는 연기로 눈길을 끌었다.

피프티피프티는 신보 더블 타이틀곡인 ‘Pookie’와 ‘Midnight Special(미드나잇 스페셜)’으로 다채로워진 음악을 예고했다. 새로운 챕터의 시작이 될 이번 컴백을 향한 기대감도 높아지고 있다.

‘Pookie’는 앨범의 첫 번째 트랙으로 버블 팝을 기반으로 한 밝고 천진난만한 멜로디가 특징인 곡이다. 특히 사랑스러운 무드 속에 떨림과 복잡한 마음이 교차하는 감정의 파노라마를 러블리한 음색으로 표현했다.

‘케이팝 이지리스닝’의 대표 아이콘인 피프티피프티는 컴백을 앞두고 막바지 준비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콘셉트 포토, 비주얼 필름 등 물오른 비주얼과 감각적인 고퀄리티 티저 콘텐츠도 연이어 공개했했다. 전곡이 타이틀곡으로 손색 없을 만큼 완성도 높은 음악으로 글로벌 리스너를 사로잡을 계획이다.

피프티피프티의 세 번째 미니앨범 ‘Day & Night’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roku@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2. 2한학자 통일교 조사
    한학자 통일교 조사
  3. 3박근형 이순재 별세
    박근형 이순재 별세
  4. 4강민호 FA 계약
    강민호 FA 계약
  5. 5이혜훈 발탁 탕평인사
    이혜훈 발탁 탕평인사

스포츠서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