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차승원→이정은, '틈만 나면3' 출연…유재석X유연석 만난다

이데일리 최희재
원문보기
SBS 예능 '틈만 나면,' 시즌3
오는 5월 6일 첫 방송
[이데일리 스타in 최희재 기자] ‘틈만 나면,’이 5월 시즌3로 돌아온다.

(사진=SBS)

(사진=SBS)


오는 5월 6일 첫 방송하는 SBS 예능 프로그램 ‘틈만 나면,’(연출 최보필/작가 채진아)은 일상 속 마주하는 잠깐의 틈새 시간 사이에 행운을 선물하는 ‘틈새 공략’ 버라이어티.

‘틈만 나면,’ 측은 첫 방송을 앞두고 25일 1, 2회 게스트들을 공개했다. ‘틈만 나면,’ 제작진은 “오는 5월 6일 화요일, 한 시간 앞당긴 저녁 9시에 ‘틈만 나면,’이 돌아온다”라며 “더욱 따뜻한 인간미와 왁자지껄한 웃음을 제대로 끌어올릴 ‘틈 친구’로 1회 차승원, 공명이, 2회 이정은, 류덕환이 출격한다”라고 밝혀 기대를 높였다.

(사진=SBS)

(사진=SBS)


유재석과 눈만 마주쳐도 웃음을 유발하는 ‘연예계 찐친’ 차승원은 시즌 3 첫 회 게스트로 나서 유재석, 유연석과 티키타카 케미를 발산한다. 또한 ‘예능 신생아’ 공명이 차승원과 함께 게스트로 출격해 엉뚱하면서도 순수한 매력의 막내미를 뽐낼 예정이다.

2회에는 묵직한 존재감에 반전 유머감각을 겸비한 ‘입담꾼’ 이정은과 넉살과 진지함을 자유자재로 오가는 ‘예능 희귀템’ 류덕환까지 특급 게스트들이 출격을 앞두고 있어 흥미를 고조시킨다.

이와 함께 이들의 찰떡 호흡을 예고하는 1,2회 ‘틈 친구’ 티저가 공개돼 아드레날린을 최고조로 끌어올린다. 여전히 티격태격 케미를 선보이는 유재석, 유연석의 MC 듀오 활약이 기대를 자아낸다.


“나 삼재야”라는 차승원의 걱정도 싹 날려버린 도파민 터지는 게임 현장부터 더욱 유치하고 뻔뻔한 웃음을 선사할 틈 친구들의 존재감이 흥미를 유발한다.

이에 ‘틈만 나면,’ 측은 “최근 1회와 2회 촬영을 모두 마쳤다”라며 “올봄, 시민들의 틈새 시간을 꽉 채울 믿고 보는 웃음 시너지를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틈만 나면,’ 시즌3는 오는 5월 6일 오후 9시 방송된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병기 원내대표 사퇴
    김병기 원내대표 사퇴
  2. 2가족친화 우수기관
    가족친화 우수기관
  3. 3신안산선 포스코이앤씨 압수수색
    신안산선 포스코이앤씨 압수수색
  4. 4강선우 뇌물 혐의
    강선우 뇌물 혐의
  5. 5숙행 상간녀 의혹
    숙행 상간녀 의혹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