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매일경제 언론사 이미지

‘♥홍상수’ 김민희, 아들 품에 꼭 안고…햇살 같은 나들이

매일경제 김승혜 MK스포츠 기자(ksh61226@mkculture.com)
원문보기
배우 김민희가 아들을 품에 안고 홍상수 감독과 함께 따뜻한 봄날 산책을 즐겼다. 두 사람은 햇살 가득한 호숫가에서 조용하지만 깊은 ‘가족의 순간’을 만들어냈다.

25일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공개된 사진에는 김민희와 홍상수 감독이 경기 하남시 미사호수공원에서 아들과 함께 산책을 즐기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사진 속 김민희는 편안한 캐주얼 차림에 선글라스를 쓰고 아들을 품에 꼭 안은 채 미소 짓고 있다. 옆에 선 홍상수 감독은 아기의 얼굴을 들여다보며 부드러운 눈빛을 보내고 있으며, 그 옆에서 또 다른 지인이 환한 미소로 아기를 바라보는 모습도 포착됐다. 근처에는 유모차도 보이며, 가족의 평범하고 따뜻한 일상이 엿보였다.

배우 김민희가 아들을 품에 안고 홍상수 감독과 함께 따뜻한 봄날 산책을 즐겼다. 사진=ⓒAFPBBNews = News1

배우 김민희가 아들을 품에 안고 홍상수 감독과 함께 따뜻한 봄날 산책을 즐겼다. 사진=ⓒAFPBBNews = News1


특별한 연출 없이도 자연스럽게 담긴 이 장면은, 오랜 연인으로 알려진 두 사람의 현재를 조용히 증명했다. 김민희는 최근 아들을 출산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하남시 산후조리원에 머물며 회복 중인 근황이 전해진 바 있다.

홍상수 감독과 김민희는 영화 지금은 맞고 그때는 틀리다(2015)로 인연을 맺어, 22살 나이 차에도 불구하고 연인 사이임을 인정한 후 현재까지 영화와 삶을 함께하고 있다.

두 사람은 ‘불륜 논란’에도 불구하고 도망친 여자, 소설가의 영화, 우리의 하루 등 꾸준한 공동 작업을 이어가며 연인이자 영화 동지로 독특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2. 2한학자 통일교 조사
    한학자 통일교 조사
  3. 3박근형 이순재 별세
    박근형 이순재 별세
  4. 4김종국 위장 결혼 의혹
    김종국 위장 결혼 의혹
  5. 5손흥민 리더십
    손흥민 리더십

매일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