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게임톡 언론사 이미지

"경험치 최대 +30%" 와우, 지금 시작하세요

게임톡 최은상 기자
원문보기

블리자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내부 전쟁' 캐릭터 육성 적기가 찾아왔다. 10레벨부터 80레벨까지 경험치 획득량이 20% 증가하는 '수수께끼의 운세의 바람' 이벤트가 시작된 덕분이다.

4월 24일부터 5월 21일까지 약 1달 간 열리는 운세의 바람은 특정 용군단 및 내부 전쟁 지역에서 80 레벨 미만의 캐릭터에게 적용된다. 적을 처치하거나 퀘스트 추가 보상으로 '수수께끼의 주머니'를 획득해 다양한 보상을 얻는다.

수수께끼의 주머니는 보라색 '온전한 수수께끼 주머니'와 파란색 '너덜너덜한 수수께끼 주머니' 두 가지 등급으로 구분된다. 등급에 따라 획득하는 보상의 양과 질이 다르다. 당연히 상위 등급인 보라색이 더 좋다.

- 운세의 바람 이벤트가 오는 5월 21일까지 진행된다

- 운세의 바람 이벤트가 오는 5월 21일까지 진행된다 


보라색 주머니에서는 2시간 동안 얻는 경험치가 10% 증가하는 물약과 30칸 가방, 캐릭터 레벨에 해당하는 영웅급 장비, 그리고 도핑 물약과 돌연변이 물고기 별미 등이 나온다. 별도의 드롭 조건은 알려진 바 없지만 20레벨 올릴 때 약 1개 나오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파란색 주머니에는 보라색과 마찬가지로 2시간 동안 얻는 경험치가 10% 증가하는 물약이 들어 있다. 부수적 보상으로 해당 레벨에 맞는 장비를 랜덤으로 지급한다.

주머니 보상으로 해당 레벨에 맞는 장비를 알아서 주기 떄문에 편하게 육성할 수 있다. 아울러 경험치 물약 효과는 이벤트 효과인 경험치 획득량 20% 강화 효과와 중첩돼 최대 30%의 효과를 누린다.


- 노쿠드 요샤에서 레벨링하는 게 가장 빠른 효율을 보인다

- 노쿠드 요샤에서 레벨링하는 게 가장 빠른 효율을 보인다 


운세의 바람 이벤트는 내부 전쟁 지역 입장 전 용군단 지역에서 적용된다. 따라서 시즌2 신규 유저들은 다른 지역이 아닌 용의 섬에서 육성하길 강력히 추천한다. 당연히 용의 섬 안에 있는 노쿠드에서 적용되기 때문에 이를 이용하면 좋다.

노쿠드 레벨링은 대략 6~7시간이면 내부전쟁 확장팩에 진입할 수 있는 70레벨에 도달할 정도로 상당히 빠른 레벨링 방법이다. 노쿠드에 나오는 정예 몬스터를 잡으며 레벨을 올리는 방식으로 파티를 맺고 진행할 경우 경험치가 감소하니 솔플로 진행해야 한다.

내부 전쟁에 입장할 수 있는 조건이 만족되면 자연스럽게 퀘스트를 따라 넘어가면 된다. 해당 이벤트는 내부 전쟁 지역에도 적용된다. 내부 전쟁 지역 내 주요 진영에 대한 영예 획득량을 100%만큼 증가하는 효과도 있어 영예작을 하기에도 적합하다.


<저작권자 Copyright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대통령 테러 피습사건
    대통령 테러 피습사건
  2. 2전진우 옥스퍼드 이적
    전진우 옥스퍼드 이적
  3. 3홍명보 오스트리아 원정 평가전
    홍명보 오스트리아 원정 평가전
  4. 4BTS 광화문 컴백
    BTS 광화문 컴백
  5. 5임성근 음주운전 곽정은 분석
    임성근 음주운전 곽정은 분석

이 시각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