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데이식스, 8개월 만에 전하는 새 노래 'Maybe Tomorrow'의 의미는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기자] 대세 밴드 데이식스(DAY6)가 오는 5월 7일 새 디지털 싱글 '메이비 투모로우(Maybe Tomorrow)'를 발매하며 8개월 만에 컴백한다.

출처=데이식스 인스타그램

출처=데이식스 인스타그램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25일, 데이식스의 새로운 음악 발표 소식을 전하며 티저 이미지도 함께 공개했다.

이번 신곡은 지난해 9월 미니앨범 '밴드 에이드(Band Aid)' 이후 약 8개월 만의 신보로, 팬들의 기대를 모은다. 공개된 티저 속 데이식스 멤버 성진, 영케이, 원필, 도운은 밤하늘의 별빛 아래 한 방향을 향해 나아가는 모습으로 따뜻한 감성을 전했다.

JYP는 "데이식스는 삶의 다양한 이야기들을 섬세하게 담아내며 깊은 공감을 이끌어온 팀이다. 이번 신곡은 봄의 감성을 담아 많은 이들의 마음을 다시 한번 사로잡을 것"이라며 기대감을 밝혔다.

지난 앨범 '밴드 에이드' 수록곡 '녹아 내려요'는 물론, 데이식스의 대표곡 '한 페이지가 될 수 있게'는 발매 이후 역주행에 성공하며 음원차트를 점령한 바 있다. 또한, 작년 3월 발표한 '포에버(FOREVER)' 수록곡 '해피(Happy)'는 2025년 4월 현재 멜론 톱100 차트 14위에 오르며 롱런 중이다.

한편 데이식스는 현재 전 세계 23개 지역에서 총 45회의 월드투어를 순항 중이며, 오는 26~27일 요코하마, 5월 3일 자카르타 공연을 앞두고 있다. 이어 5월 9~11일과 16~18일에는 서울 KSPO DOME에서 360도 풀 개방 콘서트를 6회에 걸쳐 개최하며 월드투어의 피날레를 장식할 예정이다. 이 공연은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데이식스의 티켓 파워를 입증했다.


한편 데이식스는 디시트렌드 2025년 4월 4주차 '완전체 보이그룹' 투표에서 4월 25일 오후 3시 52분 기준 232표를 얻어 10위를 기록하며 팬들의 굳건한 지지를 받고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서해 피격 항소
    서해 피격 항소
  2. 2윤석열 구속영장 발부
    윤석열 구속영장 발부
  3. 3이정효 감독 갤럭시
    이정효 감독 갤럭시
  4. 4용산 대통령실 사우나
    용산 대통령실 사우나
  5. 5광주 전남 통합
    광주 전남 통합

스타데일리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