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1 °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덱스, '태계일주4'서 하극상 맞말 폭발…디시트렌드 치열한 투표 경쟁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스타데일리뉴스=정상훈기자] '태계일주4'에서 덱스가 특유의 입담과 존재감으로 예능판을 제대로 흔들고 있다.


지난 22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태계일주 베이스캠프'의 시즌4 티저 영상에서는 이시언, 기안84, 빠니보틀과 함께 차마고도로 향하는 덱스의 모습이 담겼다. 그는 특유의 여유롭고 장난기 넘치는 태도로 고된 여정 속에서도 팀 분위기를 살리며 중심축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특히 덱스는 이시언의 발언에 "진짜. 논란될 말만 골라서 한다 형"이라며 팩트 폭격을 날리고, "시언이 형 나락 한 번 갈 때 됐어"라며 거침없는 멘트로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이시언은 당황해하며 "너 나랑 13살 차이야, 이 XX끼야"라고 받아쳤고, 기안84도 "대가리에 피도 안 마른 놈이"라며 거들어 이들의 자유분방한 케미가 빛을 발했다.

또한 덱스는 가는 곳마다 현지 여성들과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모습으로 기안84의 "왜 항상 이런 그림이 반복되냐"는 부러움 섞인 말까지 유도하며 '자체 예능 서사'를 완성했다.

25일 오후 3시 17분 기준, 덱스는 디시트렌드(dctrend) 배우·영화·드라마 남자 부문 일간 투표에서 260표를 얻으며 17위를 기록했다. '1초 보고 입덕 → 무한 회전 직캠 각 배우! 팬들이 선택한 1위는?'이라는 주제의 이번 투표에서 덱스는 예능 속 활약만으로도 굳건한 팬심을 확인시켰다.

이번 디시트렌드 투표 결과는 예능 프로그램 속 덱스의 꾸밈없는 매력과 센스 있는 리액션, 그리고 형들과의 찰떡 케미가 팬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겼다는 점을 입증한다. 본 방송 전부터 화제성을 끌어올린 만큼, 앞으로 '태계일주4'에서 그가 보여줄 활약에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장영란 홍현희 이지혜
    장영란 홍현희 이지혜
  2. 2손흥민 토트넘 잔류
    손흥민 토트넘 잔류
  3. 3김소니아 더블더블
    김소니아 더블더블
  4. 4심형탁 하루 매니저
    심형탁 하루 매니저
  5. 5김설 영재원 수료
    김설 영재원 수료

스타데일리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