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권진아 "정규 3집 작업하며 고민 많아…굉장히 만족"

뉴스1 고승아 기자
원문보기

[N현장]



권진아(어나더 제공)

권진아(어나더 제공)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가수 권진아가 정규 3집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권진아는 25일 오후 서울 서대문구 앤트러사이트 연희에서 정규 3집 '더 드리미스트'(The Dreamest) 미디어 음악감상회를 개최했다.

이날 권진아는 "앞서 싱글에서 다양한 장르를 보여드렸고 이번 앨범에도 다양하게 장르를 담았지만 정규니까 발라드 아이덴티티 안에서 새롭게 보여드릴 수 있는 이야기를 해야 한다고 생각했다"라며 "제가 잘할 수 있는걸, 더 잘하자는 취지로 선공개 곡과 더블 타이틀 곡 모두 힘을 줬다"고 소개했다.

그는 이어 "이번 앨범 작업할 때 고민이 많았는데, 제가 스펙트럼이 넓은데 이걸 발라드 앨범으로 만들 것이냐, 다양하게 보여드릴 것이냐, 고민했다"며 "앞으로 생각하면 다양하게 담아봐야 해서 팝알앤비 장르 등도 작업해서 담게 됐다, 그래서 굉장히 만족스럽다"고 강조했다.

최상급의 형태로 명명된 앨범명 '더 드리미스트'는 지치지 않고 계속해서 꿈을 꾸며, 결국 최고의 꿈을 이뤄나가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그 어느 때보다 솔직해진 권진아는 이번 앨범에서 행복하고 즐거운 꿈 이야기만을 전하지 않는다. 처절하고, 괴로워 몸부림치며, 아파하는 순간들까지도 음악과 완벽하게 밀착시켰다.

더블 타이틀곡 '재회'와 '놓아줘'는 권진아의 시그니처 발라드에서 분화된 트랙이다. '재회'는 한때 치열하게 사랑했던 사이의 조우를 그렸으며, '놓아줘'는 깊은 감성과 섬세한 보컬 시너지가 돋보이는 곡이다.


이날 오후 6시 발매.

seunga@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탁재훈 추성훈 신스틸러상
    탁재훈 추성훈 신스틸러상
  2. 2백악관 황금열쇠
    백악관 황금열쇠
  3. 3당일배송 우리집
    당일배송 우리집
  4. 4강태오 김세정 베스트 커플상
    강태오 김세정 베스트 커플상
  5. 5김남희 조연상 수상소감
    김남희 조연상 수상소감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