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루네이트, 독일 쾰른서 유럽 투어 열기 UP…"아름다운 도시, 꼭 다시 오겠다"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사진 제공 판타지오

사진 제공 판타지오


[스타데일리뉴스=조수현기자] 그룹 루네이트(LUN8, 판타지오 소속)가 독일 쾰른을 에너지로 물들였다.

루네이트는 지난 24일(현지 시각 기준) 독일 쾰른 Luxor에서 데뷔 후 첫 유럽 투어인 '2025 THE BEGINNING: LUN8 SHOW[K]ASE TOUR'(2025 더 비기닝: 루네이트 쇼케이스 투어)의 세 번째 공연을 성료했다.

지난 19일 폴란드 바르샤바에 이어 22일 독일 베를린, 24일 이번 쾰른까지 벌써 3회차를 진행하며 루네이트는 빠르게 성장하는 모습으로 유럽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루네이트의 에너제틱한 퍼포먼스와 훈훈한 팬 소통이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다.

이날 루네이트는 "Guten Tag"이라는 독일어 인사를 건네는 것은 물론, 현지 카니발 축제를 언급하며 독일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했다.

또한, 화려한 퍼포먼스의 'Wild Heart'(와일드 하트)부터 팬들을 향한 진심을 담은 'MON2SUN(MON♡SON)'(먼투썬)까지 다채로운 콘셉트의 무대가 열정적으로 펼쳐졌다. 루네이트는 진심을 다한 무대로 감동과 전율을 안겼다.

쾰른 공연을 마친 루네이트는 소속사 판타지오를 통해 "아름다운 도시 쾰른에 와서 공연을 하게 되어서인지 우리 러베이트가 더 아름다워 보였다. 오늘 저희를 보러 와주신 모든 러베이트 정말 감사하고 다음에는 더 멋진 모습으로 꼭 다시 오도록 하겠다"라고 또 한 번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한편, 루네이트의 첫 유럽 투어 '2025 THE BEGINNING: LUN8 SHOW[K]ASE TOUR'는 오는 27일 마드리드, 29일 암스테르담 등에서도 열린다.

루네이트는 올해 초 국내에서 새 싱글 '나비 (Butterfly)'를 발매하고 색다른 동양풍 힙합 콘셉트로 호평받았다. 이번 유럽 투어를 비롯해 전 세계를 대상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탁재훈 추성훈 신스틸러상
    탁재훈 추성훈 신스틸러상
  2. 2백악관 황금열쇠
    백악관 황금열쇠
  3. 3당일배송 우리집
    당일배송 우리집
  4. 4강태오 김세정 베스트 커플상
    강태오 김세정 베스트 커플상
  5. 5김남희 조연상 수상소감
    김남희 조연상 수상소감

스타데일리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