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0 °
파이낸셜뉴스 언론사 이미지

SPC 파스쿠찌, 대전 도안신도시 '센트로 대전 DT점' 오픈

파이낸셜뉴스 김서연
원문보기
대전 도안신도시 파스쿠찌 센트로 대전 DT점 전경. SPC 제공

대전 도안신도시 파스쿠찌 센트로 대전 DT점 전경. SPC 제공


[파이낸셜뉴스] SPC그룹이 운영하는 정통 커피 브랜드 파스쿠찌는 대전 도안신도시에 '센트로 대전 DT점'을 오픈했다고 25일 밝혔다.

센트로 대전DT점은 대전 도안신도시 갑천 둔치 인근에 3층, 204석 규모다. 공원과 녹지공간으로 유동 인구와 나들이 고객이 많은 지역 특성을 고려해 '드라이브 스루(DT)' 매장으로 선보였다. 고객들이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넓은 주차 공간을 제공한다.

이 매장은 파스쿠찌의 리브랜딩 콘셉트 '센스 오브 이탈리아'의 4가지 매장 형태(센트로·코어·에스프레소바·특수매장) 중 '센트로'가 적용됐다.

센트로는 이탈리아 스타일로 특화된 제품과 서비스를 가장 먼저 도입해 선보이며 플래그십 역할을 하는 직영 매장이다.

인테리어는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BI)를 반영해 황금빛 크레마를 상징하는 골드 색상과 에스프레소를 연상시키는 목재, 세련된 시그니처 플라워 패턴을 활용했다. 하얀색 고벽돌을 활용한 외관은 골드 색상의 파스쿠찌 로고와 어우러져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낸다.

센트로 대전 DT점은 오픈 기념 고객 행사를 진행한다. 27일까지 매장에서 2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경품 이벤트를 통해 머그컵·카드케이스·아메리카노 쿠폰 등을 받을 수 있다.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콜드컵 텀블러를 증정한다.


파스쿠찌는 오는 28일 인천국제공항 제1여객터미널 3층에 '인천공항 T1 에어사이드점'도 오픈한다. 외국인 고객들을 위한 오미자 티·꿀밤 라떼 등 한국식 음료를 판매한다. 자개로 매화와 난초를 표현한 인천공항점 한정 굿즈 '자개 텀블러' 2종을 선보인다.

파스쿠찌 관계자는 "앞으로도 '센스 오브 이탈리아' 콘셉을 반영한 매장을 꾸준히 선보이며 이탈리아 정통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대전 #파스쿠찌


ssuccu@fnnews.com 김서연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광주 도서관 붕괴
    광주 도서관 붕괴
  2. 2온유 피부 관리
    온유 피부 관리
  3. 3이경실 세바퀴 하차
    이경실 세바퀴 하차
  4. 4김완기 감독 자격정지
    김완기 감독 자격정지
  5. 5김혜경 여사 쌍샘자연교회
    김혜경 여사 쌍샘자연교회

파이낸셜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