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강주은 "이상민 이혼 기자회견에 ♥최민수 등장, 미안하다" (아는 형님)

OSEN
원문보기

[OSEN=최이정 기자] 국제결혼 특집을 맞아 강주은, 심형탁, 박주호가 형님들을 만난다.

26일(토) 오후 9시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는 국경을 넘어 사랑을 쟁취한 연예계 대표 사랑꾼들인 방송인 강주은, 배우 심형탁, 전 축구선수 박주호가 출연한다. 이들은 어디에도 공개하지 않았던 결혼 비하인드 스토리와 재치 있는 입담으로 스튜디오를 달달하게 만들 예정이다.

이날 강주은은 "상민의 인생에서 굉장히 중요한 기자회견 자리에 뜬금없이 최민수가 나타났던 일 때문에, 상민을 볼 때마다 미안한 마음이 든다"라며 "최민수가 평소 가지 말아야 할 자리에 잘 가고, 초청받은 곳엔 잘 안 간다"고 전해 형님들을 폭소케 한다.

2006년 이상민 이혼 기자회견 당시, 친분이 없던 배우 최민수가 현장에 참석해 화제를 모았다.


한 방송에서 최민수는 "사실 기자회견인 줄 모르고 가다가 만난 것. 우연히 기자회장 근처 지나다가 기자들이 길을 열어줘서 들어갔다"며 영문도 모른채 참석한 것이라고 했다. 그리고 이상민이 떠난 뒤 혼자 남았다는 최민수는 "난 이혼얘기도 그 자리에서 들었다"라고 하자 이상민도 "당시 형님이 '무슨 일 때문에 그런지 모르겠다'는 인터뷰를 하셨다"라며 떠올려 폭소를 자아냈다.

그런가 하면 박주호는 "아내인 안나가 남들에게 주목받는 것도 싫고, 의미도 없는 것 같다며 결혼식과 혼인신고 둘 다 하고 싶지 않다고 했다. 현재는 한국과 스위스 두 곳 모두 혼인신고가 되어있다"라며 아내와의 결혼 비하인드를 밝힌다.


한편, 심형탁은 "아내 사야를 만나기 전날 꿈에 용이 나왔다. 다음 날 촬영차 간 일본에서 현장 책임자로 나온 사야에게 천눈에 반해 '저 사람이 아니면 결혼을 못 하겠다'라는 생각이 들었다"라며 아내와의 운명 같은 첫 만남 일화를 공개해 눈길을 끈다.

/nyc@osen.co.kr

[사진] '아는 형님'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해찬 별세
    이해찬 별세
  2. 2이청용 골프 세리머니
    이청용 골프 세리머니
  3. 3김지연 정철원 파경
    김지연 정철원 파경
  4. 4미우새 김태희 육아
    미우새 김태희 육아
  5. 5이민성 감독 아시안컵
    이민성 감독 아시안컵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