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베컴과 함께한 7주년"…넥슨 'FC 온라인', 초대형 이벤트 돌입

MHN스포츠 고동우
원문보기

(MHN 김성민 인턴기자) 넥슨이 서비스 중인 정통 온라인 축구게임 'EA SPORTS FC™ Online'이 7주년을 맞아 대규모 이벤트를 시작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등번호 7번과 관련된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됐으며, 영국 축구 스타 데이비드 베컴과의 협업이 눈길을 끈다.

우선, '베컴의 난 둘 다'라는 이름의 사전등록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용자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THE ZD' 또는 'THE CROSS'를 선택해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시작 후 일주일 이내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얼리버드 보상'이 제공된다. 또한, 사전등록자 중 추첨을 통해 7명에게 데이비드 베컴의 사인 유니폼이 증정된다.

오는 6월 25일까지는 총 7개 미션을 통해 최소 7조 BP의 인게임 보상을 얻을 수 있는 'BUILD UP'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각 미션마다 최소 1조 BP가 지급돼 유저들의 참여를 유도한다.


베컴이 등장한 티저 영상을 통해 예고된 'NO7 클래스'도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오는 5월 15일 공개될 이 클래스에는 데이비드 베컴,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손흥민, 안드리 셰우첸코 등 세계적인 축구 스타들이 포함된다. 이들은 모두 등번호 7번으로 상징성을 가진 선수들이다.

모바일 플랫폼인 'FC 온라인M'에도 신규 콘텐츠가 추가됐다. '판타지 – K리그'는 이용자가 직접 K리그 선수 15명을 선택하고, 실제 경기 결과에 따라 점수를 얻는 방식이다. 이 점수는 보상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넥슨 박상원 FC그룹장은 "많은 유저들의 지속적인 관심 덕분에 7주년을 맞이할 수 있었다"며, "이를 기념해 다양한 즐길 거리와 보상을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벤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사진=MHN DB,넥슨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안세영 인도오픈 결승
    안세영 인도오픈 결승
  2. 2박서진 육아
    박서진 육아
  3. 3유재석 대상 소감
    유재석 대상 소감
  4. 4지상렬 신보람 결혼
    지상렬 신보람 결혼
  5. 5한중 관계 개선
    한중 관계 개선

MHN스포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