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노컷뉴스 언론사 이미지

'태도 논란' NCT 위시 '엠카' 1위 후 "부족한 모습 채우겠다"

노컷뉴스 CBS노컷뉴스 김수정 기자
원문보기
24일 방송한 엠넷 '엠카운트다운'에서 1위 한 NCT 위시. NCT 위시 공식 트위터

24일 방송한 엠넷 '엠카운트다운'에서 1위 한 NCT 위시. NCT 위시 공식 트위터



최근 방송에서 단답과 소극적인 태도로 무성의하다는 지적을 받았던 신인 그룹 엔시티 위시(NCT WISH)가 음악방송 1위 후 '부족한 부분을 채워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24일 오후 방송한 엠넷 '엠카운트다운'에서 NCT 위시의 '팝팝'(poppop)과 NCT 마크의 '1999'(일구구구)가 1위 후보로 맞붙었다. 그 결과, NCT 위시의 '팝팝'이 1위를 차지했고, 이로써 NCT 위시는 이번 활동 중 첫 음악방송 1위를 하게 됐다.

리더 시온은 "네, 우선 저희 에스엠타운(SMTOWN) 식구분들 감사드린다. 네오 프로덕션 형 누나들도 너무 감사드린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우리 시즈니(공식 팬덤명 '엔시티즌'의 애칭), 사실 저희가 이번 앨범 준비하면서 좋은 곡들이 너무 많아서 활동 되게 기대하고 있었는데 시즈니분들이 너무 많은 사랑 주셔서 이렇게 1위 할 수 있게 된 것 같다. 정말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시온은 "그리고 어, 저희 아직 부족한 점들 많지만 앞으로 부족한 점들 다시 채워서 더 좋은 모습만 보여드리는 NCT 위시 되도록 하겠다. 감사하다"라고 소감을 마쳤다.

NCT 위시는 1위 곡 '팝팝' 앙코르 무대 후, 멤버별로 짧은 소감을 밝혔다. 료는 "처음으로 1위 시켜준 거 진짜 고맙다"라고, 리쿠는 "항상 저희를 사랑해 주셔서 응원해 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아직 부족한 점 많지만 열심히 하겠다. 감사하다"라고 전했다.

유우시는 "저희 앞으로도 열심히 하겠다"라고, 사쿠야는 "아주 감사한 마음밖에 없고 앞으로도 열심히 하겠다.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재희는 "저희 진짜 부족한 거 많은데 저희 사랑해 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하다. 사랑한다"라며 울먹이는 모습을 보였다.


또한 공식 트위터 등 소셜미디어 계정에 "시즈니 오늘 엠카 첫 1위. 항상 시즈니가 주시는 사랑 덕분에 저희가 하는 모든 것들이 이뤄지는 것 같아요. 정말 감사하다는 표현밖에 안 나오네요. 앞으로 많이 배우고 노력하는 NCT 위시가 되겠습니다…!!! 정말 많이 사랑해요 시즈니"라는 소감도 남겼다.

지난 14일 두 번째 미니앨범 '팝팝'을 내고 활동 중인 NCT 위시는 최근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했다. 이때 시선을 계속 바닥에 두거나 단답을 반복하고 MC들이 요청한 챌린지 요청에도 일부 멤버만 참여하는 등 소극적인 모습으로 태도가 무성의하다는 비판을 받았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 이메일 : jebo@cbs.co.kr
  • 카카오톡 : @노컷뉴스
  • 사이트 : https://url.kr/b71afn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우빈 신민아 결혼
    김우빈 신민아 결혼
  2. 2안세영 야마구치 완파
    안세영 야마구치 완파
  3. 3손흥민 토트넘 이적
    손흥민 토트넘 이적
  4. 4대구FC 한국영 영입
    대구FC 한국영 영입
  5. 5서울광장 스케이트
    서울광장 스케이트

노컷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