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타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강주은 “최민수 기자회견 급습…이상민 볼 때마다 미안”

스타투데이 한현정 스타투데이 기자(kiki2022@mk.co.kr)
원문보기
사진 I JTBC ‘아는 형님’

사진 I JTBC ‘아는 형님’


배우 최민수의 아내 강주은이 베테랑 입담을 선보이며 이상민에게 거듭 사과해 배경에 관심이 쏠린다.

오는 26일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은 ‘국제결혼’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는 국경을 넘어 사랑을 쟁취한 연예계 대표 사랑꾼들인 방송인 강주은, 배우 심형탁, 전 축구선수 박주호가 출연한다. 이들은 어디에도 공개하지 않았던 결혼 비하인드 스토리와 재치 있는 입담으로 스튜디오를 달달하게 만들 예정이다.

이날 강주은은 “상민의 인생에서 굉장히 중요한 기자회견 자리에 뜬금없이 최민수가 나타났던 일 때문에, 상민을 볼 때마다 미안한 마음이 든다”라며 “최민수가 평소 가지 말아야 할 자리에 잘 가고, 초청받은 곳엔 잘 안 간다”고 전해 형님들을 폭소케 한다.

박주호는 “아내인 안나가 남들에게 주목받는 것도 싫고, 의미도 없는 것 같다며 결혼식과 혼인신고 둘 다 하고 싶지 않다고 했다. 현재는 한국과 스위스 두 곳 모두 혼인신고가 되어있다”라며 아내와의 결혼 비하인드를 밝힌다.

한편, 심형탁은 “아내 사야를 만나기 전날 꿈에 용이 나왔다. 다음 날 촬영차 간 일본에서 현장 책임자로 나온 사야에게 천눈에 반해 ‘저 사람이 아니면 결혼을 못 하겠다’라는 생각이 들었다”라며 아내와의 운명 같은 첫 만남 일화를 공개해 눈길을 끈다.

이 밖에도 강주은, 심형탁, 박주호의 꿀 떨어지는 다양한 에피소드와 쉴 새없이 빵빵 터지는 예능감은 이날 ‘아는 형님’에서 만나볼 수 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신은경 건강보험료 체납
    신은경 건강보험료 체납
  2. 2은애하는 도적님아
    은애하는 도적님아
  3. 3통일교 쪼개기 후원
    통일교 쪼개기 후원
  4. 4손흥민 LAFC 파트너십
    손흥민 LAFC 파트너십
  5. 5한동훈 가족 당게 사건
    한동훈 가족 당게 사건

스타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