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연합뉴스 언론사 이미지

GD표 스타 군단 '굿데이 2025', 음원 차트 최상위권 안착

연합뉴스 이태수
원문보기
'텔레파시'·'달빛 창가에서' 리메이크…황정민·정해인·에스파 등 참여
'굿데이 2025'(텔레파시+달빛 창가에서)[테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굿데이 2025'(텔레파시+달빛 창가에서)
[테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이태수 기자 = 가수 지드래곤이 MBC TV 예능 프로그램 '굿데이'를 통해 동료 스타들과 만든 신곡 '굿데이 2025'(텔레파시+달빛 창가에서)가 발매와 동시에 음원 차트 최상위권에 안착했다.

25일 제작사 테오에 따르면 전날 오후 6시 발매된 이 노래는 이날 오전 9시 현재 멜론 '톱 100' 차트 5위를 비롯해 국내 주요 음원 차트에서 10위권 내에 진입했다.

'굿데이 2025'(텔레파시+달빛 창가에서)는 도시아이들의 '텔레파시'와 '달빛 창가에서'를 2025년 버전으로 리메이크한 곡이다.

지드래곤의 '잇츠 굿데이'(It's Good-Day)라는 구호로 시작되는 이 노래는 지드래곤 특유의 감성과 참여 스타들의 목소리가 모여 유쾌한 사랑의 세레나데로 완성됐다. 서로 다른 목소리 사이에서 태양의 고음이 곡의 완성도를 높였고, 클라이맥스에서 울리는 황정민의 호소력 있는 고음이 깊은 인상을 남겼다.

'음악의 힘을 좋은 분들과 좋은 곳에 쓰고 싶다'는 지드래곤의 뜻에 따라 황정민, 데프콘, 홍진경, 정형돈, 조세호, 기안84, 안성재, 태양, 정해인, 황광희, 임시완, 이수혁, 대성, 코드쿤스트, 씨엘, 김고은, 데이식스, 세븐틴 부석순, 에스파 등 쟁쟁한 스타들이 참여했다.

지드래곤과 제작사 테오는 이번 프로젝트 수익금 일부를 사회에 환원하겠다고 밝혔다. 이미 지난달 예상 음원 수익금 가운데 일부를 산불 피해 복구를 위해 기부했다. 지드래곤 측은 추후 소외 아동과 청소년 지원을 위한 추가 기부도 진행할 예정이다.


지드래곤은 다음 달 10일 일본 도쿄 돔에서 세 번째 월드투어를 이어간다.

tsl@yna.co.kr

▶제보는 카카오톡 okjebo
▶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
▶네이버 연합뉴스 채널 구독하기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베네수 부두 폭격
    베네수 부두 폭격
  2. 2푸틴 관저 공격
    푸틴 관저 공격
  3. 3유재석 대상
    유재석 대상
  4. 4모바일 어르신 교통카드
    모바일 어르신 교통카드
  5. 5이시영 캠핑장 민폐 논란
    이시영 캠핑장 민폐 논란

연합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