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이세계아이돌, ‘Misty Rainbow’로 컴백… 지니뮤직 음원 공개

이데일리 김현아
원문보기
경쾌한 록 사운드로 청춘에게 전하는 응원 메시지
지니뮤직·패러블엔터테인먼트, 버추얼 아티스트 협업 확대
[이데일리 김현아 기자] 국내 최고 버추얼 걸그룹 이세계아이돌이 오늘(25일), 2년 만의 새 앨범 ‘Misty Rainbow’로 컴백한다. 이번 4집 싱글은 이날 오후 6시 지니뮤직을 포함한 전 음악 플랫폼에서 동시 공개된다.


6인조 버추얼 그룹 이세계아이돌(아이네, 징버거, 릴파, 주르르, 고세구, 비챤)의 신곡 ‘Misty Rainbow’는 경쾌한 밴드 사운드의 록 장르로, 동시대를 살아가는 청춘들에게 전하는 따뜻한 응원의 메시지를 담고 있다.

2021년 데뷔 이후 ‘RE : WIND’, ‘LOCK DOWN’, ‘KIDDING’ 등으로 주목받은 이세계아이돌은 음악뿐만 아니라 웹툰 ‘마법소녀 이세계아이돌’, ‘차원을 넘어 이세계아이돌’ 등을 통해 전방위적 활동을 펼쳐왔다. 특히 누적 조회수 1천만 건을 기록한 웹툰과, 약 88억 원의 굿즈 펀딩을 통해 국내 크라우드펀딩 역사상 최대 후원금을 달성한 바 있다.

이번 앨범은 지니뮤직이 유통하며, 지니뮤직과 소속사 패러블엔터테인먼트는 지난해 사업 제휴를 맺고 버추얼 아티스트 분야 협업을 지속해왔다. 양사는 앞으로도 앨범 출시, 팝업스토어, 뮤직 페스티벌 등 다양한 프로젝트를 공동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이세계아이돌은 이번 앨범을 통해 다시 한번 팬들과 소통하며, 버추얼과 현실을 잇는 새로운 콘텐츠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장동혁 통일교 특검 촉구
    장동혁 통일교 특검 촉구
  2. 2박병호 코치 새출발
    박병호 코치 새출발
  3. 3울산 김영권 주장
    울산 김영권 주장
  4. 4프리미어12 본선 직행
    프리미어12 본선 직행
  5. 5나혼산 바자회
    나혼산 바자회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