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2.1 °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나 혼자 산다' 구성환, 강호동 버금가는 뜨거운 인기 "꽃분이 아버지" [TV스포]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나 혼자 산다 / 사진=MBC

나 혼자 산다 / 사진=MBC


[스포츠투데이 정예원 기자] '나 혼자 산다' 부산에 간 구성환이 열렬한 환대를 받는다.

25일 밤 11시 방송되는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에서는 구성환과 꽃분이의 '부산 한 달 살기' 현장이 공개된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구성환이 부산의 먹거리가 가득한 전통 시장에 간 모습이 담겼다. 그가 등장하자 곳곳에서 "꽃분이 아버지!"라는 어머니들의 뜨거운 환영 인사와 함께 사진 촬영 요청이 쇄도한다.

서울 전통 시장에서 여유가 넘쳤던 구성환은 부산 시장에서 자신의 인기를 실감한 후 "강호동 선배의 천하장사 포동이 시절처럼 인기가 있다는 것을 알고 너무 놀랐다"며 행복한 미소를 짓는다. 이어 '나 혼자 산다'의 '마켓 프린스' 이장우, 김대호, 키를 언급하며 "마켓 프린스로서 질 자신이 없다"고 흡족해한다. 또한 가래떡으로 만든 떡볶이, 어묵 등 시장 간식으로 부산의 맛을 즐기는 동안 가는 곳마다 '이 사람'과 마주하고는 반가움에 웃음을 터뜨린다.

그런가 하면 구성환이 부산 토박이인 택시 아저씨 덕에 알게 된 숨은 '낭만 스폿'을 찾는 모습도 공개된다. 현장에 도착하자 구성환은 눈앞의 풍경에 입을 다물지 못하고, "바로 이 맛"이라며 감탄을 뱉는다.

[스포츠투데이 정예원 기자 ent@stoo.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서현진 이준혁 사과
    서현진 이준혁 사과
  2. 2전재수 통일교 금품수수 의혹
    전재수 통일교 금품수수 의혹
  3. 3정관장 소노 경기
    정관장 소노 경기
  4. 4지브리 전시 연기
    지브리 전시 연기
  5. 5산란계 농장 고병원성 AI
    산란계 농장 고병원성 AI

스포츠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