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어라운드어스 |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그룹 하이라이트(HIGHLIGHT)가 '체인스'(Chains)로 매혹적인 광기를 표현한다.
하이라이트(윤두준,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는 지난 24일과 25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와 유튜브 채널에 미니 6집 '프롬 리얼 투 서리얼'(From Real to Surreal)의 타이틀곡 '체인스'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뮤직비디오 티저는 하이라이트의 치명적이고 숨 막히는 텐션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초록 레이저가 교차하는 공간을 거니는 양요섭, 사슬로 뒤덮인 테이블에 올라선 윤두준, 총을 든 손동운에 이어 이기광의 방아쇠를 당기는 제스처까지 드라마틱하고도 위태로운 무드가 스릴감을 선사했다.
이어 '체인스'의 매혹적인 퍼포먼스 일부가 처음 드러났다. 하이라이트는 두 팔로 목을 감싸거나 손 틈 사이로 강렬한 눈빛을 발산하는 등 몰입감 넘치는 군무로 분위기를 압도했다.
'체인스'는 광기 어린 사랑을 풀어낸 힙합 장르의 곡으로, 또 한 번 색다른 변신을 꾀한 하이라이트의 스타일리시하고 감각적인 무드를 만날 수 있다. 멤버 이기광이 직접 작사와 작곡에 참여해 하이라이트의 팀 색깔을 선명하고 세련되게 녹여냈다.
이 외에도 이번 미니 6집에는 앞서 팀명 비스트(BEAST)로 선공개한 발라드곡 '없는 엔딩 (Endless Ending)'과 '굿 데이 투 유'(Good Day to You), '팔로우 미'(Follow Me)까지 각기 다른 장르의 총 4곡이 수록된다.
한편, 하이라이트의 미니 6집 '프롬 리얼 투 서리얼' 전곡 음원 및 타이틀곡 '체인스' 뮤직비디오는 오는 28일 오후 6시 공개된다.
taehy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