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매일경제 언론사 이미지

고객 문의 1900통 이어진 中 여행 상품…모두투어, 장자제 상품 출시

매일경제 김혜성 여행플러스 기자(mgs07175@naver.com)
원문보기
아시아나항공 비즈니스 탑승해
현지 특식, 관광지 VIP 코스 등


장자제 백룡 엘레베이터 / 사진=모두투어

장자제 백룡 엘레베이터 / 사진=모두투어


고품격으로 중국 장자제(장가계)를 여행할 수 있는 상품이 나왔다. 모두투어가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증가하는 여행 수요를 겨냥해 ‘장자제 모두시그니처’ 상품을 선보인다.

지난 19일 현대홈쇼핑 라이브 방송에서 이 상품을 소개하자 1900여 통의 고객 문의 전화가 몰렸고 약 30억원의 매출을 달성해 큰 호응을 얻었다.

‘모두시그니처’는 모두투어의 대표적인 고품격 브랜드다. 이 여행 상품은 여행의 본질적인 가치인 ‘경험’에 집중하는 것이 가장 큰 차별점이다. 여정 중 기사와 가이드에게 줘야 하는 팁 등 필수 경비와 현지 인기 선택관광을 포함해 오롯이 여행에만 집중할 수 있다. 쇼핑센터 방문 역시 최소화했다.

과거 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핵심 관광지만 엄선해 방문한다. 전 일정 4성급 이상 호텔을 이용해 여행의 질과 편의도 높인다.

장자제 천문동 / 사진=모두투어

장자제 천문동 / 사진=모두투어


아시아나항공 왕복 비즈니스석 탑승과 전 일정 5성급 호텔 숙박으로 편의도 높였다. 팁, 선택관광 강요도 일절 없다. 주요 일정으로는 장자제의 핵심 관광지인 천문산·천자산·원가계 등을 모두 방문한다. 인기 관광지인 백룡 엘레베이터·매력상서·황룡 동굴 등을 대기줄 없이 방문할 수 있는 VIP 코스를 이용해 여유롭게 일정을 소화할 수 있다.

그밖에 다양한 특전을 제공한다. 최대 3억원의 여행자 보험 가입은 기본이다. 호텔식, 중국 궁중요리, 오리 모듬 구이 등 현지 특식을 제공해 미식 경험도 제공한다.

장자제 보봉호 / 사진=모두투어

장자제 보봉호 / 사진=모두투어


이우연 모두투어 상품본부장은 “고품격 여행 수요가 증가하는 추세에 맞춰 중국 대표 인기 여행지인 장자제를 가장 완벽하게 즐길 수 있는 모두시그니처 상품을 선보인다”며 “시그니처라는 표현에 걸맞게 모두투어의 자부심이 담긴 상품으로 고객에게 더욱 가치 있는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런닝맨 김종국 결혼
    런닝맨 김종국 결혼
  2. 2강민호 FA 계약
    강민호 FA 계약
  3. 3전국노래자랑 연말결선
    전국노래자랑 연말결선
  4. 4손흥민 천하
    손흥민 천하
  5. 5통일교 특검 공방
    통일교 특검 공방

매일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