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이국주, 한국 떠나 일본 9평 월세살이 시작...왜?→"새로운 도전하러"

MHN스포츠 이윤비 기자
원문보기

(MHN 이윤비 기자) 개그우먼 이국주가 한국을 떠나 일본으로 향한 근황이 전해졌다.

지난 23일 이국주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편의점 한 끼로 7만 8000원을 태우는 자취생이 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이국주는 일본 도쿄에 위치한 9평 원룸에서서의 새로운 출발을 알렸다. 그는 "살림살이를 하나하나 정리하기 쉬게 작지만 깨끗하고 수납이 잘 되어 있다. 서울 집엔 없던 욕조도 있다"고 말했다.

이어 "40살이 됐고 데뷔한 지도 20주년이 됐다"며 "4~5년 전부터 쳇바퀴 돌듯이 시키면 하고 뭐 들어오면 하고 그랬다. 그런데 이제 새로운 도전을 하고 싶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설렘 없이 산 지 꽤 돼서 고민하다가 언어를 너무 배우고 싶다고 생각했다"며 "일본어가 되면 뭔가 해볼 수 있지 않을까 막연한 생각을 했다. 일이 들어오길 기다리지 말고, 일이 많이 없어 쉴 때, 뭔가는 해보자는 생각으로 오게 됐다"고 밝혔다.

이국주는 "여기서만큼은 신인 때처럼 돈을 아끼고 고생해 보자는 생각으로 왔다. 실패해도 인생 망치는 실패가 아닌 좋은 경험으로 기억될 것 같다"며 "잘될 수밖에 없다고 생각한다. 그 타이밍이 언제 올지 모르겠지만 해보자는 거지"라며 각오를 다졌다.

사진=MHN DB, 이국주 유튜브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에스파 닝닝 홍백가합전 불참
    에스파 닝닝 홍백가합전 불참
  2. 2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3. 3전현무 기안84 대상
    전현무 기안84 대상
  4. 4삼성생명 신한은행 경기 결과
    삼성생명 신한은행 경기 결과
  5. 5심현섭 조선의 사랑꾼
    심현섭 조선의 사랑꾼

MHN스포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