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전승빈♥' 심은진 "48㎏? 시험관 때문에 6㎏ 쪄…다이어트 못해"

뉴스1 윤효정 기자
원문보기
유튜브 원더케이 본인등판

유튜브 원더케이 본인등판


유튜브 원더케이 본인등판

유튜브 원더케이 본인등판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베이비복스 멤버 겸 배우 심은진이 현재 시험관 시술 중이어서 체중이 늘었다고 말했다.

지난 23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원더케이 '본인등판' 콘텐츠에는 1세대 걸그룹 베이비복스가 출연해 남다른 예능감으로 추억 소환 토크를 나눴다.

심은진은 자신의 프로필에 적힌 '168㎝ 48㎏' 기록에 대해 "지금은 제가 시험관 준비 중이어서 6㎏ 정도 쪘다"라고 말했다.

또 주량이 9병이라는 것에 대해 "스무살 초반 때 이야기이고 지금은 시험관 준비 중이어서 못 마신다"라며 "지금은 (다이어트를) 못하고 있다, 할 수가 없다, 아무리 빼도 호르몬이 찌우는 살은 안 빠지더라, 이 언니(이희진) 옆에 앉아 있는 것도 부담스럽다"라고 했다.

김이지는 "그런데 시험관 하는 사람 중에 이렇게 안 부은 사람은 처음이다"라고 했다. 이에 심은진은 "안타깝지만 어쩔 수 없다"라고 말했다.

또 심은진은 '대조영'으로 드라마에 데뷔했다고 했다. 다른 멤버들은 10년 넘게 재방송을 하는 '대조영'에 대해 말했다. 그러면서 재방료가 많이 나오지 않냐고 했다. 심은진은 "아니다, 제가 알기로 세 번째인가 네 번째까지만 나오고 그 이후로 재방료가 안 나온다"라고 답했다.


한편 심은진과 전승빈은 지난 2021년 1월 부부가 됐다는 사실을 알려 화제를 모았다. 두 사람은 MBC 드라마 '나쁜 사랑'을 통해 인연을 맺고 부부가 됐다. 2022년 5월에는 유럽으로 신혼여행을 다녀왔다.

ichi@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광주 전남 행정통합
    광주 전남 행정통합
  2. 2통일교 불법 후원 의혹
    통일교 불법 후원 의혹
  3. 3양민혁 극장골
    양민혁 극장골
  4. 4로저스 쿠팡 국정원
    로저스 쿠팡 국정원
  5. 5FC서울 박성훈 재계약
    FC서울 박성훈 재계약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