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이도현, 홍자매 드라마로 복귀 시동…전역 후 첫 선택 주목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기자] 배우 이도현이 전역을 한 달 앞두고 홍자매 작가의 신작 드라마 출연을 논의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출처=이도현 인스타그램

출처=이도현 인스타그램


이도현은 오는 5월 13일 군 복무를 마치고 연예계 복귀를 앞두고 있으며, 차기작으로는 홍정은·홍미란 작가의 신작이 유력하게 거론되고 있다.

이도현은 과거 '호텔 델루나'에서 고청명 역으로 홍자매와 호흡을 맞춘 바 있어, 이번 재회 가능성에 팬들의 기대가 쏠리고 있다. 드라마 '스위트홈', '더 글로리'를 통해 연기력과 흥행성을 동시에 입증한 그는 영화 '파묘'로도 천만 관객을 돌파하며 굳건한 입지를 다졌다.

여주인공으로는 배우 고민시가 출연 제안을 받은 상황이다. 두 사람은 '스위트홈'에서 남매, '오월의 청춘'에서 연인으로 호흡을 맞췄던 바 있어, 새로운 작품에서 또 어떤 관계로 만나게 될지 관심이 모이고 있다. 세 번째 만남인 만큼, 두 배우의 안정적인 연기 호흡과 신선한 케미가 기대를 더한다.

한편, 이도현은 2025년 4월 4주차 디시트렌드 '1초 보고 입덕 → 무한 회전 직캠 각 배우!' 투표에서 4월 24일 오후 5시 45분 기준 14표를 얻어 40위에 이름을 올렸다. 전역 후 본격적인 활동이 시작되면 그의 팬덤과 대중적 인기는 더욱 확대될 것으로 보인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한동훈 제명 의결
    한동훈 제명 의결
  2. 2강은비 학교폭력 고백
    강은비 학교폭력 고백
  3. 3방탄소년단 월드투어
    방탄소년단 월드투어
  4. 4맨유 마이클 캐릭
    맨유 마이클 캐릭
  5. 5트럼프 연준 공격
    트럼프 연준 공격

스타데일리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