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콘서트가든 |
[스타데일리뉴스=정상훈기자] 트롯 가수 박혜신의 전국투어 콘서트는 5월 10일 안양아트센터 관악홀에서 시작해, 5월 24일 여의도 KBS홀에서 서울 공연을 이어간다. 콘서트를 통해 그녀만의 짙은 감성과 풍성한 무대가 관객들을 찾아간다. 지난해 MBN '현역가왕'에서 TOP5에 오르며 대중의 주목을 받은 박혜신은 "같은 트롯이라도 품격이 있다"는 평가를 받으며 확실한 음악 색깔을 각인시켰다.
이번 공연에서는 '현역가왕'에서 주목받았던 곡들은 물론, 탄탄한 가창력을 뽐낼 수 있는 박혜신표 트로트 넘버들이 셋리스트를 채울 예정이다. 특히 지난 3월에 발매된 정규앨범 '각인' 수록곡들의 라이브 공연을 볼 수 있음에 팬들의 기대감은 더욱 높아지고 있다. 그녀만의 우아하면서도 강한 무대 퍼포먼스는 '트롯디바'로서의 입지를 확실히 증명하고 있다.
박혜신이 24일 오후 5시 47분 기준 디시트렌드(dctrend) '그녀의 노래가 내 마음을 울린다! 1위로 올려야 할 트로트 여자는?' 트로트 여자 부문 일간 투표에서 206표를 얻으며 24위에 올랐다. '트롯 흑진주'라는 별칭으로 불리는 그녀는 오는 5월부터 첫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며 전국 팬들과 특별한 만남을 이어갈 예정이다.
박혜신의 디시트렌드 24위 기록은 팬들이 그녀의 음악성과 무대 매력을 얼마나 깊이 느끼고 있는지를 보여주는 지표다. 전국 무대를 통해 더욱 넓어진 팬심을 확인할 박혜신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