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킹콩 by 스타쉽 |
[스타데일리뉴스=정상훈기자] 킹콩 by 스타쉽이 공개한 비하인드 사진 속 배우 이동욱은 보험회사 플러스 손해보험의 계리사 '노기준'으로 완벽 변신한 모습이다.
외근 중 차에서 팀원을 기다리거나 집에서 늦은 시간까지 야근을 하는 모습 등, 극 중 직장인의 리얼한 하루를 실감나게 담아냈다. 회식을 마친 뒤 지친 얼굴로 귀가하는 장면까지 현실적인 디테일이 더해져 극의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
드라마 속 이동욱은 이혼보험 TF팀의 중심축이자, 상품 출시를 위해 결혼박람회에 나서 이혼 관련 보험을 소개하는 열정을 드러내며 이목을 끌고 있다. 자칭 천재계리사답게 복잡한 수식과 원리를 자유자재로 풀어내며, 지적인 매력과 함께 리더십을 겸비한 캐릭터를 안정감 있게 소화해내고 있다.
이동욱이 24일 오후 4시 51분 기준 디시트렌드(dctrend) '1초 보고 입덕 → 무한 회전 직캠 각 배우! 팬들이 선택한 1위는?' 영화·드라마 남자 부문 일간 투표에서 492표를 획득하며 14위에 올랐다. 최근 tvN 월화드라마 '이혼보험'에서 현실 공감을 자아내는 직장인 연기로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는 그의 활약이 팬들의 높은 지지로 이어졌다.
이처럼 진중하면서도 인간적인 캐릭터 '노기준'을 통해 이동욱은 다시 한 번 믿고 보는 배우로서의 입지를 굳히고 있다. 드라마 전개와 함께 인물의 감정선과 성장도 섬세하게 그려내며 시청자들의 공감과 응원을 이끌어내고 있으며, 이번 디시트렌드 14위 순위는 그런 이동욱의 열연에 대한 대중의 진심 어린 반응이라 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