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매일경제 언론사 이미지

일룸, 국립현대미술관과 다도체험 행사 협업

매일경제 이유진 기자(youzhen@mk.co.kr)
원문보기
멤버십 라운지 내 ‘블릭’식탁 배치


일룸은 국립현대미술관과 협업해 내달 7일 진행하는 다도체험 프로그램에 테이블과 식탁 등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일룸>

일룸은 국립현대미술관과 협업해 내달 7일 진행하는 다도체험 프로그램에 테이블과 식탁 등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일룸>


퍼시스그룹의 생활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이 국립현대미술관(MMCA)과 협업해 내달 7일 진행하는 다도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24일 밝혔다.

일룸은 국립현대미술관의 멤버스데이 프로그램 중 하나인 ‘현대미술과 다도-차경’에서 미술관 멤버십 라운지에 우드톤의 ‘레마’테이블과 ‘블릭’세라믹 식탁을 배치한다. 참가자들은 라운지 통창 너머로 삼청동 골목길과 북악산 절경을 감상하며 휴식을 즐기게 된다.

‘현대미술과 다도-차경’은 라운지에 전시된 미술은행 소장품인 정상화의 ‘Untitled’(1987), 전광영의 ‘집합001-SE115’(2001)등 다섯 점의 작품에서 영감을 받아 참가자들이 직접 차를 선별하고 다도의 전 과정을 체험해보는 프로그램이다.

행사는 내달 7일 하루동안 3회에 걸쳐 진행된다. 참가신청은 국립현대미술관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일룸은 지난해 6월 국립현대미술관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서울관 내 멤버십 라운지 공간을 조성했다. 일룸은 멤버십 라운지에 ‘로쿰’소파, ‘글렌’선반장, ‘모니스’수납장 등 주요 제품을 비치해 휴식공간을 제공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뉴진스 팀 분열
    뉴진스 팀 분열
  2. 2이재명 청와대 복귀
    이재명 청와대 복귀
  3. 3햄스터 학대 생중계
    햄스터 학대 생중계
  4. 4이현주 포르투갈 리그 골
    이현주 포르투갈 리그 골
  5. 5한미 연합 야외기동훈련
    한미 연합 야외기동훈련

매일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