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조선 언론사 이미지

[공식] 이홍기·아일릿 원희, ‘사계의 봄’ 깜짝 등장…특출 라인업 완성

스포츠조선 조민정
원문보기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가수 겸 배우 이홍기와 걸그룹 아일릿(ILLIT)의 멤버 원희가 SBS 새 수목드라마 '사계의 봄'에 특별 출연한다.

오는 5월 6일과 7일 오후 10시 40분, 1·2회 연속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 공개되는 '사계의 봄'은 팀에서 퇴출당한 케이팝 밴드 스타 '사계'가 대학생활을 시작하며 새로운 사랑과 재기의 기회를 맞는 청춘 음악 로맨스를 담는다.

이홍기는 오랜만에 연기 무대로 복귀해 극 중 독특한 스타일의 캐릭터로 등장한다. 뿔테안경과 뽀글거리는 헤어스타일로 지적이면서도 유쾌한 분위기를 더하며 극의 코믹한 색채를 담당할 예정이다. '미남이시네요' 제르미 이후 그의 새로운 모습에 시청자들의 기대가 쏠리고 있다.

한편, 원희는 청순하고 상큼한 매력을 발산하며 등장한다. 캐주얼한 스타일링에도 단번에 시선을 끄는 그녀의 존재감은 드라마에 신선함을 불어넣을 전망이다. 제작진은 "두 사람이 맡은 캐릭터는 짧지만 강렬하다. 해당 회차에서 어떤 장면을 통해 등장할지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사계의 봄'은 '검은 태양', '연인' 등을 연출한 김성용 감독과 FNC가 공동 제작하며 하유준·박지후·이승협 등이 주연을 맡아 신선한 청춘 시너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진섭 저장FC 이적
    박진섭 저장FC 이적
  2. 2서해 피격 사건 항소
    서해 피격 사건 항소
  3. 3권창훈 제주 유니폼
    권창훈 제주 유니폼
  4. 4존슨 크리스탈팰리스 이적
    존슨 크리스탈팰리스 이적
  5. 5박나래 김숙 좋아요
    박나래 김숙 좋아요

스포츠조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