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조이뉴스24 언론사 이미지

'재이 아빠' 박수홍, 출산 전문가 되겠네⋯'우리 아기가 태어났어요' MC 발탁

조이뉴스24 이미영
원문보기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재이 아빠' 박수홍이 본격 출산 장려에 나선다.

박수홍과 양세형이 오는 5월 방송하는 TV CHOSUN 새 예능프로그램 '우리 아기가 태어났어요'에 MC로 발탁됐다.

박수홍-양세형이 '우리 아기가 태어났어요' MC를 맡는다. [사진=TV CHOSUN]

박수홍-양세형이 '우리 아기가 태어났어요' MC를 맡는다. [사진=TV CHOSUN]



'우리 아기가 태어났어요'는 저출산으로 아기가 귀해진 요즘, 출산을 앞둔 이를 향한 응원과 생명이 탄생하기까지의 고귀한 여정을 함께하며 오직 출산 당일에만 느낄 수 있는 생생한 감동의 순간을 중계하는 국내 최초 출산 중계 버라이어티다.

출산 현장으로 출동할 MC에는 소문난 사랑꾼이자 늦깎이 아빠인 '딸바보' 박수홍과 차진 애드립과 특유의 돌직구 입담으로 웃음을 선사하는 예능대세 양세형이 발탁됐다. 두 사람은 새 생명을 기다리는 스타들과 일반인들의 출산 현장에 직접 찾아가 응원하고 축하해주며 출산에 얽힌 다양한 사연들을 담아낼 예정이다.

'우리 아기가 태어났어요' 제작진은 "최근 아빠가 된 박수홍은 딸 출산 당시 오열하며 격한 감정을 드러냈었다. 아빠가 된 감정을 최근에 느껴본 박수홍이야말로 출산 현장에서 공감과 응원을 더욱 격하게 해줄 수 있을 것"이라며 박수홍을 MC로 섭외한 이유를 밝혔다.

이어 제작진은 "미혼이지만 예비 '워너비 아빠' 양세형은 아직 경험해보지 못한 새로운 세상에 대한 날것의 반응과 예측불가한 상황에 대한 빠른 임기응변을 선보일 것"이라며 미혼남 양세형을 발탁한 이유를 덧붙였다.


TV CHOSUN '우리 아기가 태어났어요'는 5월 첫 방송 예정이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 조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광주 전남 행정통합
    광주 전남 행정통합
  2. 2통일교 불법 후원 의혹
    통일교 불법 후원 의혹
  3. 3양민혁 극장골
    양민혁 극장골
  4. 4로저스 쿠팡 국정원
    로저스 쿠팡 국정원
  5. 5FC서울 박성훈 재계약
    FC서울 박성훈 재계약

조이뉴스24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