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1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쯔양 코 세우고 눈 매섭게…"먹방 말고도 하고파" 뷰티 도전

뉴스1 김송이 기자
원문보기
(유튜브 '쯔양밖정원')

(유튜브 '쯔양밖정원')


(서울=뉴스1) 김송이 기자 = 1100만 구독자를 보유한 먹방 유튜버 쯔양이 뷰티 유튜버에 도전했다.

22일 유튜브 '쯔양밖정원' 채널에는 '코 세우고(?) 스모키 화장한 후 부모님 집 냉털(냉장고 털기) 하러 갔더니 엄마 반응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쯔양은 음식 대신 화장품들을 늘어두고 "브이로그에서는 먹는 거 말고도 이것저것 해보고 싶다"며 "화장콘텐츠를 준비했다. 못 알아볼 정도로 화장을 진하게 한 다음 부모님을 뵈러 갈 것"이라고 말했다.

쯔양은 진한 스모키 메이크업을 하며 쌍꺼풀 테이프도 붙여 눈을 더 부리부리하게 만들어줬다. 이어 '코뽕'을 넣어 코까지 세워 더 강한 인상을 연출했다.

(유튜브 '쯔양밖정원')

(유튜브 '쯔양밖정원')


변신 후 본가를 찾은 쯔양을 본 엄마는 "쟤 누구야? 화장을 저렇게 한 거야? 수술한 거야? 못 알아보겠다. 낯설어. 코도 하고 쌍꺼풀도 하고 다 했어? 다 했네"라며 변한 얼굴에 실망했다.

이에 쯔양이 "나 성형 안 했어"라고 하자, 엄마는 "그럼 코에 뭘 넣은 거냐"고 물었다. 쯔양이 코뽕을 빼 보이며 수술이 아니라고 인증하자, 엄마는 "코 성형할 데가 어딨느냐. 매부리도 아니고"라며 수술을 말렸다.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와 스모키 화장도 잘한다. 찰떡이다" "화장 세게 하니 느낌이 확 다르다. 자연스러운 것도 스모키도 둘 다 예쁘다" "섬네일 보고 놀라서 들어왔다. 스모키 예쁘다. 걸그룹인 줄" 등의 반응을 보였다.

syk13@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장영란 홍현희 이지혜
    장영란 홍현희 이지혜
  2. 2손흥민 토트넘 잔류
    손흥민 토트넘 잔류
  3. 3김소니아 더블더블
    김소니아 더블더블
  4. 4심형탁 하루 매니저
    심형탁 하루 매니저
  5. 5김설 영재원 수료
    김설 영재원 수료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