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정은표 子, 서울대도 모자라 ‘효심 만렙’.."군 월급으로 가족 여행"

OSEN
원문보기

[OSEN=유수연 기자] 배우 정은표가 군 복무 중인 아들과의 일화를 전했다.

24일 정은표는 자신의 SNS를 통해 "행복한 도시의 밤이었다"라며 "지웅이, 하은이 어렸을 때는 지방 촬영이 잡히면 가족들 모두 함께 따라나서곤 했었다"라며 글을 게재했다.

정은표는 "여관이나 민박 큰 방 하나 잡아서 온 가족이 놀다 자고는 했었는데 아이들이 크고 나서는 그럴 일도 많이 줄었다. 무엇보다 다 큰 아이들이랑 함께 잘 수 있는 큰 방도 없어서 방을 두 개 빌려 따로 자야 했었다"라고 회상했다.

이어 "군인들은 싸게 묵을 수 있게 해주는 호텔 스위트룸이라는데 더블 침대 하나 싱글 침대 두 개가 있어서 네 가족이 머물기 너무 좋은 환경이다. 하은이가 시험기간이라 함께 못해 아쉽지만 넷이서 행복한 밤을 보냈다"라며 단란한 한때를 회상했다.

그러면서 "늦은 밤 편의점 음식이랑 맥주 한 잔 마시면서 웃고 떠드는데 잠시 시간이 멈췄으면 싶었다. 군인 월급 아껴서 환상적인 하룻밤 만들어준 아들 고맙고 사랑해"라며 아들을 향한 애정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정은표는 2002년 김하얀과 결혼해 슬하 2남 1녀를 두고 있다. 첫째 아들 정지웅은 2022년 서울대학교에 입학해 화제를 모았으며 군복무 중이다.


/yusuou@osen.co.kr

[사진] SNS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22기 상철 이혼 사유
    22기 상철 이혼 사유
  2. 2김정은 김주애 참배
    김정은 김주애 참배
  3. 3조윤우 결혼 은퇴
    조윤우 결혼 은퇴
  4. 4전준호 별세
    전준호 별세
  5. 5존슨 크리스털 팰리스 이적
    존슨 크리스털 팰리스 이적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