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서울 언론사 이미지

“첫날, 56만9000장 팔았다”…앤팀, ‘하프 밀리언셀러’ 등극

스포츠서울
원문보기
&TEAM(앤팀). 사진 | YX레이블즈

&TEAM(앤팀). 사진 | YX레이블즈



[스포츠서울 | 이승록 기자] 그룹 &TEAM(앤팀)의 신보가 발매와 동시에 ‘하프 밀리언셀러’에 등극하며 인기 질주 시동을 걸었다.

23일 빌보드 재팬에 따르면 &TEAM(의주, 후마, 케이, 니콜라스, 유마, 조, 하루아, 타키, 마키)의 세 번째 싱글 ‘Go in Blind’가 23일 발매 첫날 56만9000장(사운드스캔 재팬 기준) 판매됐다. 이는 &TEAM의 싱글 CD 기준으로 전작 ‘Aoarashi’(青嵐/아오아라시)의 첫날 판매량 대비 약 2배에 달하는 수치다.

&TEAM이 이처럼 빠르게 ‘하프 밀리언셀러’를 달성한 것은 처음이다. 이들의 전작인 ‘Aoarashi’와 ‘Yukiakari’(雪明かり/유키아카리)는 각각 약 4주, 3주에 걸쳐 누적 판매량 50만 장을 넘겼다.

‘Go in Blind’는 일본 오리콘 ‘데일리 싱글 랭킹’(4월 22일 자)에서도 1위를 차지했다. 이로써 &TEAM은 세 작품 연속 해당 차트 정상을 꿰찼다. 발표하는 작품마다 가파른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는 &TEAM이 이번 신보를 통해 어떤 새로운 이정표를 세울지 기대된다.

한편, &TEAM은 이날 일본 도쿄 도요스 핏(Toyosu PIT)에서 열린 ‘Go in Blind’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타이틀곡 ‘Go in Blind’를 비롯해 수록곡 ‘Run Wild’, ‘Wolf type’ 등 신곡 무대를 선보이며 팬들의 뜨거운 함성을 이끌어냈다.

리더 의주는 “데뷔 3년 차를 맞아 다양한 경험을 함께하며 팀의 결속력이 더욱 단단해졌다고 느낀다. 우리 아홉 명이라면 어떤 상황도 두렵지 않다는 마음으로 이번 앨범을 준비했다. &TEAM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리겠다”라고 말했다. 케이는 “LUNÉ(루네.팬덤명) 여러분과 함께라면 앞으로 우리만의 세계를 넓혀갈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TEAM은 5월 10~11일 일본 아이치를 시작으로 도쿄, 방콕, 후쿠오카, 서울, 자카르타, 타이베이, 효고, 홍콩 등 아시아 9개 도시에서 약 두 달간 투어를 펼친다. 서울 콘서트는 오는 6월 7~8일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열린다. roku@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원숙 컨디션 난조
    박원숙 컨디션 난조
  2. 2윤정수 원진서 결혼
    윤정수 원진서 결혼
  3. 3통일교 특검 수사
    통일교 특검 수사
  4. 4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5. 5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스포츠서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