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서울 언론사 이미지

“‘날리’, 난리나겠네”…‘하이브 美 걸그룹’ 캣츠아이, 신곡 티저 공개됐다

스포츠서울
원문보기
KATSEYE. 사진 | 하이브 X 게펜 레코드

KATSEYE. 사진 | 하이브 X 게펜 레코드



[스포츠서울 | 이승록 기자] 하이브와 게펜 레코드의 글로벌 걸그룹 KATSEYE(캣츠아이)가 24일 팀 공식 SNS에 새 싱글 ‘Gnarly(날리)’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파격 변신을 예고했다.

티저 영상은 단발 헤어스타일로 변신한 마농이 인파 속에서 자유롭게 춤추며 라이브 스트리밍을 하는 장면으로 시작된다.

이어 심드렁한 표정으로 샌드위치를 먹는 윤채, 크라우드 서핑(Crowd Surfing)을 연상시키며 사람들 위를 유영하는 메간, 테라스 너머로 인형을 내던지는 라라, 고층 빌딩에서 떨어지며 의미심장한 눈빛을 띠는 소피아, 칼을 든 채 미소 짓는 다니엘라까지, 여섯 멤버가 각기 다른 캐릭터와 콘셉트로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낸다.

영상 말미에는 플래시 세례가 쏟아지는 레드카펫 위 올블랙 의상을 입은 KATSEYE가 도발적인 포즈를 취하며 등장한다. 이들은 앞선 작품에서 보여준 경쾌하고 사랑스러운 이미지와 180도 다른 면모를 예고했다.

특히 현실과 비현실의 경계를 넘나드는 연출이 돋보인다. 벽을 뚫고 실내로 진입한 리무진, 반복 등장하는 샌드위치 등 상징적인 장면과 오브제들이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을 자극한다. 여기에 영상에 흐르는 음악 역시 강렬한 비트와 독창적인 사운드로 글로벌 팬들의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았다.

KATSEYE의 새 싱글 ‘Gnarly’는 오는 30일 오후 1시(한국 시간) 발매된다. 이들의 컴백은 데뷔 EP ‘SIS (Soft Is Strong)’ 이후 약 8개월 만이다. 한국과 미국을 오가며 활발한 활동을 펼칠 KATSEYE가 기대된다. roku@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우빈 신민아 결혼
    김우빈 신민아 결혼
  2. 2트럼프 엡스타인 파일 논란
    트럼프 엡스타인 파일 논란
  3. 3송성문 샌디에이고 계약
    송성문 샌디에이고 계약
  4. 4손흥민 볼리비아 프리킥
    손흥민 볼리비아 프리킥
  5. 5오세훈 강북횡단 지하고속도로
    오세훈 강북횡단 지하고속도로

스포츠서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